더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여름철 클렌저 선택을 위한 팁!
자외선에 빼앗긴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지 체크하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마일드한 텍스처인지 체크하자.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농도로 과한 유분은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주는 약산성 클렌저인지 체크하자.
세타필 클렌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세타필 클렌저는 피부에 필요한 천연 연화 성분과 지질은 그대로 남겨둔 채 노폐물만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세정과 동시에 수분을 채워준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의 pH 농도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947년 피부과 치료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세정제를 개발하며 탄생한 ‘세타필 클렌저’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70년간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촉촉하게 속보습을 채워주는 세타필 클렌저 4종
For Face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약산성의 보습 세정제로, 피부의 천연 보호 지질과 연화 성분을 제거하지 않고 피부 정상 pH의 균형을 유지시킨다. 따라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연약한 피부나 피부 질환을 관리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얼굴, 손,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세타필 오일리 스킨 클렌저
여드름성이나 지루성 같은 지성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개발된 비알칼리성 포밍 타입의 페이셜 클렌저. 수분 손실 없이 유분을 제거해 세안 후 건조함을 줄였다.
For Body
세타필 젠틀 클렌징 바
머리에서 발끝까지 사용하는 저자극 보습 세정 비누. 비비누성, 비알칼리성으로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세정이 가능하다.
세타필 안티박테리알 젠틀 클렌징 바
젠틀 클렌징 바에 항균 기능을 더한 비누로, 항균 성분을 함유해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며 감염 예방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