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01. 모노톤 스타일링
K-queen 1기 조미라씨와 아들 박도현군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지, 카키,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아이템을 선택할 것.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이너 웨어 정도는 컬러감을 더해도 좋다.
세련된 모노톤으로 컬러 배색
지극히 평범한 느낌에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연출하는 놈코어 룩. 편안한 장소는 물론 차려입어야 하는 곳에서도 어색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놈코어 룩을 쉽게 연출하고 싶다면 기본 디자인의 아이템에 그레이, 베이지 등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할 것.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이너웨어에만 산뜻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룩에 생기를 줄 수 있다.
ITEM 01. 컬러감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하기 쉬운 스트라이프 티셔츠. 더불어 어려 보이는 효과도 준다. 다른 아이템과 함께 모노톤으로 매치하거나 컬러감을 더해도 좋다. 스트라이프에만 컬러가 들어가 룩에 생기를 더해주면서도 내추럴하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ITEM 02. 패셔너블한 미러 선글라스
야외에서 축구 수업이 있을 때 선글라스는 필수. 무난한 블랙 컬러의 선글라스보다는 미러 선글라스로 연출하면 패셔너블함을 더할 수 있다.
ITEM 03. 여성스러움을 더할 웨지 힐
활동하기에는 운동화가 편하지만 힐을 포기할 수 없다면 웨지 힐이 정답. 웨지 힐은 캐주얼한 스타일과 매치하기 쉽고 다른 힐보다 착화감이 편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도록 해준다.
KID’S FOOTBALL BOOT 하드 그라운드 축구화
맨바닥과 잔디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축구화. 바닥 창의 스터드가 짧고 안정적이어서 발목, 무릎에 부담을 덜 준다. 하지만 일반 운동화나 풋살화에 비해 스터드가 길어 발목 힘이 적은 저학년 아이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LOOK 02. 블랙&화이트 룩
K-queen 4기 최윤화씨와 아들 김준우군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랙과 화이트를 매치하면 된다. 단, 아이템 디자인을 캐주얼한 것으로 선택해 활동성을 더해줄 것.
깔끔한 룩의 정석, 블랙과 화이트 컬러 매치
보통 정장을 입을 때 선택하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캐주얼 룩에 적용해볼 것. 봄버 재킷, 커팅 진 등 트렌디한 캐주얼 아이템을 블랙&화이트 컬러로 선택하면 어렵지 않게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ITEM 01. 시크한 블랙 봄버 재킷
야외에서 축구 수업이 있을 때는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가벼운 재킷 하나는 꼭 챙겨 갈 것.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봄버 재킷은 하나 사두면 전천후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ITEM 02. 포인트가 되는 패턴 미니 백
빅 백의 시대가 가고 휴대폰과 지갑만 간단하게 담고 다니는 미니 백이 유행이다. 축구 수업을 따라갈 때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백이 활용도가 높다. 가볍게 손에 들거나 크로스로 멜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할 것. 블랙&화이트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독특한 패턴의 미니 백이라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KID’S FOOTBALL BOOT 논슬립 축구화
야외나 인조잔디보다 실내에서 축구 수업을 주로 진행한다면 미끄럼 방지가 되는 운동화를 선택하면 좋다. 굳이 축구화 전용으로 나오지 않은 일반 운동화라도 착화감이 좋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것이면 된다.
LOOK 03. 빈티지& 페미닌 캐주얼
K-queen 4기 이지영씨와 아들 오현석군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빈티지한 아이템이 제격이다. 여기에 블라우스 같은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면 여성스러움까지 더할 수 있다.
빈티지와 페미닌한 스타일의 믹스매치
가장 어려운 스타일링인 믹스매치. 하지만 빈티지한 스타일과 페미닌한 스타일은 의외로 서로 잘 어울린다.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인 디스트로이드 진은 다른 아이템을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완전히 스타일이 달라지는데,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니트, 블라우스 등의 늘어뜨리거나 하늘하늘한 아이템을 같이 연출해볼 것.
ITEM 01. 활동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스트로이드 진
밑단 커팅 진부터 무릎 부분이 완전이 찢어진 진까지 지금은 디스트로이드 진이 대세다. 여기에 스티치나 비즈 등을 더하면 페미닌한 스타일도 완성할 수 있다.
ITEM 02. 양손이 자유로운 백팩
요즘은 여자들도 백팩을 메고 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연출하기 편한 톤 다운된 컬러의 백팩은 전천후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 또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짐이 많은 이들에게는 패션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KID’S FOOTBALL BOOT 풋살화
스터드가 작고 촘촘하게 박힌 짧은 잔디용 축구화로 흔히 풋살화라 부른다. 유소년과 아마추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축구 교실에 다니는 아이들은 대부분 풋살화를 구입한다. 스터드가 작고 짧기 때문에 비가 오거나 습기가 많으면 미끄러질 수 있다.
Look 04. 세미 캐주얼 룩
K-queen 4기 채정현씨
통이 많이 넓지 않는 와이드 팬츠나 슬랙스에 티셔츠로 연출하는 세미 캐주얼 룩.
세련되면서도 발랄하게
블랙이나 그레이 등의 어두운 컬러 와이드 팬츠나 슬랙스에 화려한 프린트의 티셔츠를 스타일링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리넨 재킷을 더하면 좀 더 갖춰 입은 느낌을 주고, 봄버 재킷을 매치하면 훨씬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ITEM 01. 캐주얼함을 배가 시키는 프린트 티셔츠
예전에는 티셔츠가 캐주얼한 룩에만 매치하는 아이템이었다면 요즘은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물론이고 블라우스 대용으로 사용될 만큼 활용도가 높다. 화려한 프린트가 있는 티셔츠에 다른 아이템을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로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된다.
ITEM 02. 차려입은 듯한 블랙 팬츠
블랙 와이드 팬츠나 슬랙스는 정장 스타일로도, 놈코어 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가볍게 입고 싶다면 티셔츠와 매치하면 된다.
Look 05. 루스핏 원피스 룩
K-queen 1기 유성주씨
옷 입기 어렵다 싶을 때 가장 좋은 아이템이 원피스다. 요즘 유행하는 루스핏 원피스는 활동성까지 좋아 야외 활동할 때 연출하기 좋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루스 핏 원피스
루스한 핏의 유행에 따라 원피스도 넉넉한 핏의 디자인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데님, 옥스퍼드 등 셔츠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발랄하고 어린 느낌의 룩을 연출해준다. 루스핏 원피스에는 플랫한 샌들이나 운동화, 로퍼 등 어떤 슈즈도 잘 어울려 어렵지 않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ITEM 01. 동안 스타일의 박시 원피스
최근에는 와이드 칼라, 세일러복 등 소녀 스타일의 박시 원피스가 다양하게 출시돼 좀 더 영한 느낌을 연출 하기에 좋다.
ITEM 02. 여름 분위기 물씬 보터 해트
야외 수업 때 햇빛을 가리기 위해 모자는 필수. 보터 해트는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과도 잘 매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