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에지가 포인트, ‘여민주’ 메이크업
<딴따라>의 여민주는 프로페셔널한 투자 전문가로 재벌가 막내딸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위기에 처한 신석호(지성 분)를 돕는다. 10년 지기 친구인 신석호의 일을 발 벗고 돕는 의리파이면서도 대가를 바라지 않는 쿨한 여성상으로 걸크러시의 매력을 뽐내는 중.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의 권희선 원장은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에 에지 있는 컬러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귀띔했다.
HOW TO
BASE 얼굴 전체에 정샘물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함께 내장된 컨실러로 결점을 커버한다. 입생로랑 매직펜 뚜쉬 에끌라로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연출하는 베네피트 단델리온 샤이빔을 미간, 눈가, 팔자 주름 부위에 바른다. 피치 톤의 크림 블러셔를 볼 중앙 위주로 가볍게 발라 입체감과 생기를 더하면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EYE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의 피치 톤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깔고 버건디 컬러를 쌍꺼풀 라인 위주로 바르면서 눈꼬리 쪽을 올린다. 정샘물 리파이닝 멀티 아이 드로잉 버건디 플럼 컬러를 눈꼬리 쪽으로 올려 그린 뒤 뷰러로 속눈썹을 바짝 올리고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LIP 맥 버시컬러 스테인의 라스트 미닛 컬러를 입술 안쪽 위주로 바른 다음 그러데이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