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에무라 블랑 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기존 쿠션의 다크닝과 텍스처의 끈적임을 날려버리는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을 담았다. 특별한 기술로 고안된 브러시 퍼프는 섬세한 터치로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광채 연출을 돕는다. 13g 가격미정.
2. 바비 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 쿠션 컴팩트
커피 캡슐 형태의 패키지와 밀폐 용기를 적용해 파운데이션 포뮬러를 건조하지 않게 보존한다. 파운데이션 포뮬러가 스며든 일반 쿠션과 달리 포뮬러가 위에 보송하게 올려져 있다. 살포시 눌러 적셔 쓰는 방법으로 필요한 만큼 적당히 사용한다. 13g×2 6만8천원.
3.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디자이너 브랜드의 명성처럼 시크한 블랙과 골드 장식 케이스가 고급스럽다. 쫀쫀하게 밀착되는 탁월한 커버력과 번들거림 없이 윤기가 흘러 럭셔리한 피부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14g 가격미정.
4.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쿠션 올 데이 웨어 리퀴드 컴팩트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잡티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실현한다. 수박 껍질, 리치나무 열매의 씨, 사과 추출물과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주름을 잡아 매끈한 피붓결을 표현한다. 12g 6만5천원대·리필 3만2천원대.
5. 맥 라이트풀 C SPF 50/PA+++ 퀵 피니쉬 컴팩트
해조류의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C 유도체가 결합된 머린-브라이트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관리한다. 실키한 마무리와 뛰어난 밀착력으로 온종일 끈적임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12g×2 5만2천원대.
6. 랑콤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
새로운 롱래스팅 포뮬러로 커버력과 지속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장미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한다. 콤팩트의 스펀지는 촘촘한 섬유 구조와 필터 네트의 2중 구조로 만들어 포뮬러를 오랫동안 변함없이 유지시켜 매일 새 쿠션을 사용하는 것처럼 산뜻하다. 14g×2 6만8천원대.
7. 로레알파리 루센트 매직 쿠션 루미에르
로레알파리 최초의 쿠션 팩트, 피부 표면의 빛을 반사시키는 리퀴드 라이트가 피부에 광채를 더한다. 높은 수분 함량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다. 쿨링 워터 베이스로 두드려 수분 볼륨을 채워준다. 14g 4만2천원.
8.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
바르는 즉시 수분을 35% 충전하고 피부 온도를 최대 2℃도 낮추는 쿨링 효과가 있다. 비오템의 수분크림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쿠션이다. 모공, 잔주름, 잡티까지 감춰주는 보정 능력이 뛰어나지만 끈적임은 없다. 14g×2 5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