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한 아이보리 컬러 사각 클러치는 오피스 룩에도 레이어링 가능한 아이템. 실크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에 페플럼 스커트와 스틸레토 힐을 함께 연출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을 엿볼 수 있다.
스트라이프 실크 블라우스 21만5천원 타미힐피거, 블랙 페플럼 스커트 7만9천원 에잇세컨즈, 스틸레토 힐 29만원 세라.이번 시즌 백을 연출하는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백 in 백’. 2개를 같이 연출해 들거나 클러치 안에 미니 클러치를 넣어 스타일링하는 게 팁이다.
다양한 컬러의 자수 디테일 셔츠 가격미정 오즈세컨, 베이지 스커트 가격미정 마시모두띠, 매니시한 로퍼 23만8천원 에이레네,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클러치를 선택했다면 차분한 무드의 룩을 연출하는 것이 진리다. 블루와 어울리는 화이트 룩으로 전체 스타일링에 힘을 주면 유행에 편승하지 않되 뒤처지지 않는 스타일링의 고수로 보일 것이다.
화이트 메시 니트 톱·팬츠 모두 가격미정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데님 셔츠 12만9천원 마시모두띠, 가벼운 실버 스니커즈 35만9천원 케넬 앤 슈맨거 by 라움에디션.가끔 루스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머린 스트라이프 톱을 선택하기 마련. 밑단 올이 풀린 데님 롱스커트와 화려한 도트 패턴의 가죽 클러치는 상큼한 룩을 연출할 때 제격이다.
보트넥 스트라이프 티셔츠 6만9천원 카이아크만, 롱 데님 스커트 13만5천원 세컨플로어, 스웨이드 스트랩 슈즈 11만8천원 알도.
넉넉한 수납공간이 매력인 버킷백은 베이식한 아이보리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나 스타일링 가능하다. 스웨트 셔츠와 디스트로이드 데님 부츠컷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하자.
주얼 장식 베이비 핑크 컬러 니트 톱 9만6천원 눌샵, 블록 스트라이프 셔츠 12만4천원 지컷, 키치한 레터링 자수가 돋보이는 부츠컷 팬츠 29만9천원 브이엘, 앞코가 뾰족한 플랫 슈즈 43만원 롱샴.톤 다운된 멀티 스트라이프 메시 소재 원피스와 브라운 톤의 웨지 힐을 더하면 산뜻한 위크엔드 룩이 연출된다. 메시 소재와 펀칭 디테일의 버킷백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이다.
멀티 스트라이프 롱 니트 원피스 53만8천원 띠어리, 화이트 셔츠 4만9천원 마시모두띠, 브라운 스트랩 웨지 힐 59만8천원 로플러랜달 by 라움.
컬러감이 있는 백을 선택했다면 맥시멀리즘보다는 차분한 스타일링이 정답. 핫 핑크 컬러의 버킷백을 라이트 베이지 바이커 재킷과 네이비 크롭트 팬츠, 스니커즈와 함께 스타일링해보자.
컬러 블록 양가죽 재킷 1백79만원 롱샴, 베이지 니트 톱 17만9천원 지컷, 네이비 크롭트 팬츠 37만5천원 더캐시미어, 스니커즈 29만8천원 슈콤마보니.복고 열풍이 불면서 트렌드로 떠오른 버킷백! 특히 데님 소재로 된 버킷백이 인기몰이 중이다. 루스한 실루엣의 코트와 실크 블라우스에 보색의 스틸레토 힐을 더하면 시크한 오피스 룩이 완성된다.
머스터드 컬러 울 코트 19만9천원 망고, 윈도 체크 패턴의 보 롱 블라우스 73만8천원 토리버치, 오렌지 스틸레토 힐 가격미정 이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