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신학기를 맞기 위한 준비 1단계는 아이에게 꼭 맞는 책가방을 준비하는 것이다. 처음으로 학교에 입학하는 아이의 설렘만큼이나 아이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꼼꼼하게 고른 책가방을 소개한다. 벨기에 클래식 키즈 스쿨 백 젠느프리미어(1661-6496)는 화사하고 귀여운 패턴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위시 리스트 제품. 세련된 디자인에 한 번, 다양한 학용품 수납이 가능한 실용성에 또 한 번 반할 수밖에 없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블랙야크 키즈(02-2027-0800)의 책가방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풀한 색 조합이 눈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포켓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무게 부담을 줄여주는 어깨 쿠셔닝과 통기성이 탁월한 등판 등 아웃도어 브랜드만이 지닌 특화 기능이 더해져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스니커즈가 이끄는 봄 판타지
갑갑한 부츠는 던져버리고 봄맞이 나온 듯 화사한 컬러와 패턴을 담은 스니커즈를 득템하자.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1544-5114)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플라워 패턴을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벤시몽 스니커즈의 리버티 라인을 선보인다. 천연 소재에 다양한 패턴을 조합해 빈티지하면서도 발랄한 봄날의 감성을 담았다.
천연 고무 밑창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는 토리버치(02-515-4080)는 봄 시즌을 맞아 포인트 애슬레틱 감성을 담은 프린트 로고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플라워 패턴이 화사하고 톱니바퀴형 밑창이 플랫폼 효과를 주어 편안하다.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꼽으라면 마음을 고백하는 2월 14일을 고르겠다. 모든 연인들의 로망이 실현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
스와치(02-3446-9401)의 텐더 프레즌트(Tender Present)는 로맨틱한 선물이다. 다이얼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스켈레톤 디자인의 시계로 내부 엘리먼트는 핑크, 골드 그리고 이와 연결된 레드 하트로 구성돼 있다. 시계 스트랩 뒷면에 새겨진 문구 ‘핸들 위드 케어(Handle with Care)’는 사랑하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전달해야 하는 애정 어린 마음을 담았다.
프랑스 하이엔드 리조트웨어 빌브레퀸(02-514-5167)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공략한 스윔 세트 선물인 스위트 터틀 컬렉션을 추천한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에 작은 거북이 패턴의 스위트 터틀 컬렉션은 부부나 연인, 둘만 아는 시크릿 선물.
캐나다 SPA 브랜드 조프레시(02-545-9197)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니트를 선보인다. 큼지막한 하트와 별 모양이 포인트인 스웨터 라인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슬림한 핏감이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