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커의 머스트 바이 아이템, 더히스토리오브후 천기단 화현 로션 피부에 영양감과 안색 개선 효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탁월한 제품력으로 면세점 판매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저렴한 가격이 아님에도 30~50대 유커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는 제품. 110ml 12만원.
2. 장백지도 바르지,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목련 추출물과 진주모 콤플렉스가 화사하고 맑은 피부빛으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쿠션. 지난 1월 초 중화권 장백지가 중국 베이징 매장을 방문해 퍼펙팅쿠션을 직접 구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5g×2 6만5천원대.
3. 미국 전역을 강타한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7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입증받은 크림으로 허브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뉴욕, LA 등 미국 전역의 8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세포라 온라인 몰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에서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50ml 3만9천원.
4. 서울 숲의 향기, 아쿠아 디 콜로니아 알바 디 서울 오랜 역사를 지닌 동시에 역동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서울을 모티브로 탄생한 향수. 세계적인 사진작가 배병우의 작품을 프린트한 패키지로 의미를 더했다. 100ml 21만8천원.
5. 한국 여성의 피부 유럽 진출, 에르보리앙 비비크림 오 진생 클레어 SPF20 유럽 최초의 비비크림으로 피부 톤 교정, 피붓결 개선 등 5가지 기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한국인의 결점 없는 피부 표현 비법에서 영감을 받았다. 45ml 4만원.
6. 한국이 원하면 만들어주리니, 맥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 PA++ 파운데이션 묽고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으로 스킨케어 제품처럼 발리면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것이 특징. 한국 요청으로 개발되어 출시된 제품으로 N12와 N18 셰이드는 한국 팀과 함께 개발했다. 30ml 5만원대.
7. 작명 센스부터 한류 저격, 바닐라코 폴인서울 아이섀도 팔레트 가로수 페미닌 가로수길의 아름다움을 담은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 중국에서 정식 출시하기 전부터 한국을 찾은 유커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얼마 전, 중국 매장에 입고가 결정되었다. 5.8g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