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슈즈 매칭 페디큐어

여름 필수 아이템이 샌들인 만큼 페디큐어에 신경 쓰이는 때다. 인스타그램 속 ‘발톱 좀 꾸미는’ 그녀들의 트렌드를 훑어보고 실전 페디큐어에 돌입한다.

On August 05, 2015



슈즈 매칭 페디큐어

1. @arinbebe 버건디와 하늘색을 블록한 페디큐어에 플립플랍을 매치하니 고급스럽다.

2. @blossom_j0812 파스텔컬러로 블록한 페디큐어 포인트에 실버 토우링 샌들을 더하니 아이스크림같이 시원한 여름 페디큐어 완성.

3. @chae_sua 하늘색, 화이트, 펄 골드 컬러로 베이스를 칠하고 골드 라인 스티커를 사용해 트렌디함을 더한 귀여운 페디큐어.

4. @fresh__farm 반짝이 실버 컬러는 포인트로 사용하고 나머지 발가락은 한 가지 컬러로 통일해 심플한 페디큐어를 완성했다.
 
 

슈즈 매칭 페디큐어

1. @lyr881009 블랙 베이스 컬러 위에 올린 유리 조각 네일이 세련되어 보인다. 유리 조각 포인트 이외의 발가락도 반짝이는 글리터로 꾸며 더욱 화려하다.

2. @coco20140920 블랙&화이트로 꾸민 베이식한 페디큐어에 스트라이프와 도트 프린트로 생동감 준 페디큐어.

3. @nailbysa 미키마우스 포인트 캐릭터 페디큐어는 블랙 무드로 통일했다. 심플하게 톤을 맞춰 과하지 않은 캐릭터 아트다. 여기에 실버 샌들이 시원함을 더한다.

4. @nicolek4 브라운 스트랩 샌들에 시크하게 그린 블랙 별 페디큐어가 유니크하다. 블랙이지만 공간을 두어 답답해 보이진 않는다.
 
 

슈즈 매칭 페디큐어

1. @park0318 미러 페디큐어는 반사되는 광택감이 시원하고 도시적인 시크함을 연출한다. 러블리한 리본 장식의 플립플랍과 스타일링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2. @seongjooyu 그린 컬러 유리 조각과 누디 컬러 유리 조각을 믹스한 페디큐어에 블랙 클리퍼 샌들을 매치했다. 반짝이는 페디큐어가 블랙 슈즈 위에서 더 돋보인다.

3. @skm0740 트라이앵글 비키니를 모티브로 꾸민 페디큐어. 화려한 모양의 몬드리안 패턴을 파스텔컬러와 아쿠아 블루 조합으로 차분하게 표현했다.

4. @tak0201 여름 컬러인 블루와 실버 컬러의 조합이 시원할 수밖에 없지만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포인트로 스마일 캐릭터를 그려 재미를 더한다.
 
 

슈즈 매칭 페디큐어

1. @kim_yum__ 베이스 컬러는 블링블링한 실버를 칠해 화려함을 더한다. 이 위에 키아라 페라그니 아트를 모티브로 한 그림을 그려 넣은 트렌디한 페디큐어.

2. @yoon_suyeon 화이트 딥 프렌치 위에 유리 네일을 붙여 여성스러운 페디큐어를 연출했다. 빛이 반사될 때마다 핑크빛이 반짝거리는 게 포인트.

V3. @vv999vvv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토우링 샌들을 신은 발톱 위에 강렬한 레드 컬러와 엄지발가락 포인트에 컬러풀한 큐빅을 붙여 섹시한 페디큐어 완성.

4. @sojungismom 분홍·파랑·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경쾌한 페디큐어. 밝은 컬러를 사용한 페디큐어에는 블랙 샌들을 신어야 스타일이 산다.
 
 

블랙 글래디에이터 슈즈 31만8천원 수 by 지니킴

블랙 글래디에이터 슈즈 31만8천원 수 by 지니킴

블랙 글래디에이터 슈즈 31만8천원 수 by 지니킴

글래디에이터 슈즈+캐릭터 아트

여름에는 단연 글래디에이터 슈즈다. 시원하게 뚫린 디자인이 중성적인 매력이 있는 아이템이다.

단, 무거워 보이는 블랙 글래디에이터 슈즈에는 팝한 캐릭터 아트로 발톱에 포인트를 주어 유쾌하게 풀어낸다.

솜씨 좋은 페디큐어 셀프족이라면 척척 그려 넣겠지만 이런 과정이 서툴다면 아트 스티커를 활용하자. 특히 30초간 물에 담가 올린 워터 데칼이 감쪽같은 캐릭터 페디큐어를 완성해준다.


HOW TO

1. 베이스 코트를 먼저 바른 뒤 선호하는 컬러는 발톱에 2~3번 덧바른다.

2. ①의 베이스 컬러가 마르면 발톱에 알맞은 크기로 잘라둔 워터 데칼을 물에 담가 30초 뒤 건져내어 손가락으로 밀듯이 발톱에 살짝 올려놓는다.

3. 울지 않게 발톱에 스티커를 밀착시킨 뒤 톱 코트를 바른다.

★ 엄지발톱 포인트이므로 엄지발톱에만 스티커를 사용한다. 나머지 발톱에까지 스티커를 붙이면 조잡해 보일 수 있다.


1. 워터 데칼 & 아트 스티커 위치스네일 워터 데칼 4천원·홀리카홀리카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 2천5백원·데싱디바 데코 스티커 3천8백원.

2. 반디 파스텔 울트라 폴리쉬 #펑키립핑크 LED & UV 램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젤과 같은 발색과 광택을 지니고 있다. 14ml 2만5천원.

3. 에버 글래이즈 #82318 UV 램프 없이도 젤 광택 그대로 10일간 유지되고 리무버로 지울 수 있다. 14ml 2만4천원.


화이트 버클 플랫 샌들 가격미정 프리페 by 미소페.

화이트 버클 플랫 샌들 가격미정 프리페 by 미소페.

화이트 버클 플랫 샌들 가격미정 프리페 by 미소페.

버클 플랫샌들+라인 포인트

원색적인 여름 페디큐어 컬러 속에서 파스텔컬러는 단연 눈에 띈다. 은은한 파스텔컬러에 골드 컬러 라인 스티커 포인트는 골드 버클과 조화롭고 고급스럽다.


HOW TO

1. 베이스 코트를 발라 발톱을 매끈하게 만든 뒤 3등분으로 나눈 발톱의 1/3 위에 선호하는 컬러를 바른다.

2. 3등분한 발톱의 아래 1/3 부분에 다른 색을 바르고 충분히 말린다.

3. 골드 컬러 라인 테이프는 색을 칠한 두 경계선에 수평으로 붙여 지저분한 선을 가린다.

4. 수평의 두 골드 선 사이는 골드 라인을 한 줄 더 추가하고 전체적으로 톱 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1. 네일나라 골드 컬러 네일 라인 테이프 네일·페디큐어 할 때 직선 라인을 표현하기 위한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돕는다. 2천원대.

2. 아리따움 모디네일 쥬이시 #72호 피치타르트 선명한 발색과 톡톡 튀는 싱그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네일 폴리시. 6ml 2천5백원.

3. 데싱디바 네일 컬러 #DKP059 발림성이 부드러워 균일하게 도포되며 원 코트만으로 우수한 발색 표현이 가능하다. 9g 8천원.


블랙&메탈 스포티 샌들 19만8천원 렉켄.

블랙&메탈 스포티 샌들 19만8천원 렉켄.

블랙&메탈 스포티 샌들 19만8천원 렉켄.

스포티 샌들+유리 조각 네일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스포츠 샌들이다. 여기에 인스타그램을 도배하다시피 한 유리 조각 페디큐어를 더한다면 트렌드세터가 되는 건 시간문제다. 비교적 어렵지 않게 반짝이는 유리 조각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푸른빛이 도는 남색과 매치하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하는 효과를 준다.


HOW TO

1. 준비한 필름지를 알맞게 자른다. 베이스 코트를 바른 뒤 네이비 컬러를 2회 덧발라 선명한 컬러감을 준다.

2. 잘라둔 필름지를 퍼즐 맞추듯 모양내며 핀셋으로 올린다.

3. 톱 코트를 덧발라 마무리한다.


1. 홀리카홀리카 스피디 젤네일즈 베이스코트 일반 네일 폴리시처럼 바르고 리무버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 젤네일. 8g 4천5백원.

2. 아가타 트레비앙 네일 619 세느강 네일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하고 손톱에 밀착되는 삼각모 브러시가 편리하다.10ml 9천원.


화이트 플립플랍 17만9천원대 핏플랍.

화이트 플립플랍 17만9천원대 핏플랍.

화이트 플립플랍 17만9천원대 핏플랍.

플립플랍+하트 스톤 디테일

플립플랍은 신고 벗기 편해 여름에 자주 신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통굽 디자인을 더해 다리 라인까지 살린다면 여심을 사로잡지 못할 이유가 없다.

심플한 플립플랍에는 페디큐어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엄지발톱을 강조한다. 화려하게 그린 하트 위에 얹은 스톤이 두 발을 반짝이게 한다.


HOW TO

1.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화이트 컬러를 2회 발톱 전체에 바른다.

2. 화이트 컬러가 마르면 엄지발톱 위에 원하는 컬러를 V 모양으로 대충 바른다.

3. V 모양이 마르기 전에 세필 붓으로 둥글리면서 살을 채우고 꼬리를 그려 반듯한 하트 모양을 만든다.

4. 하트가 마르기 전에 준비한 스톤을 하트 위에 올린다. 이때 하트는 엄지발톱에만 그리고 나머지 발톱에는 컬러만 칠해야 세련돼 보인다.

5. 다 마르면 톱 코트를 발라 스톤을 고정시킨다.

★ 큐빅을 박는 아트의 경우 젤네일을 선택하면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젤네일 전용 제품과 UV 램프를 준비하고 과정마다 큐어링을 포함한다. 이때 클리어 젤과 젤 전용 베이스 코트와 톱 코트도 기본 아이템(홈페이지 동영상 참고 http://www.mlounge.co.kr/woman/).


1. 바닐라코 투모로우 네일 #화이트 01 붓터치가 부드럽고 발색력이 좋은 제품. 9.8ml 4천원.

2. 에뛰드하우스 플레이네일 #282 노래하는 꽃사슴 손톱 위에서 미끄러지듯 매끄럽게 발리고 윤기 나는 네일 컬러. 8ml 2천5백원.

3. 반디 젤리스트 브러시 디테일한 라인, 플랫 아트를 위한 가는 브러시. 2만4천원.

4. 아리따움 네일스톤 2호 걸리쉬 화려한 네일 아트를 도와주는 전용 스톤. 2천5백원.


젤 아트를 돕는 전용 제품

1. 모디 젤 LED 램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젤네일을 할 수 있는 LED 램프. 6만원.

2. 아리따움 모디네일 컬러젤 #17 로즈펄 선명한 컬러감에 다이아몬드와 같은 고광택으로 완벽한 셀프 젤네일을 가능하게 한다. 9g 9천5백원.

3. 데싱디바 컬러젤 #DKG032 젤 텍스처에 최적화된 브러시를 사용해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9g 1만2천원.

4. 반디 젤 컬러 #GF711호글로시한 컬러감이 우수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건 물론 큐어링 시간이 짧다. 14ml 5만원.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오승현
네일 아티스트
김미나(스틸앤스톤, 02-3446-0549)
모델
조미라(Team K-QUEEN 1기), 서제란
2015년 08월호
2015년 08월호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오승현
네일 아티스트
김미나(스틸앤스톤, 02-3446-0549)
모델
조미라(Team K-QUEEN 1기), 서제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