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퀼팅 니트와 쇼트 머플러를 매치해 보온성을 더하고 발랄함을 살렸다. 오렌지&그레이 배색 퀼팅 니트 티셔츠 RA-TS85·머플러 RC-ET75 모두 레노마 스포츠.
“드라마 <구가의 서>가 끝나자마자 친구랑 10일간 뉴욕을 다녀왔어요. 여기저기 발길 닿는 대로 자유롭게 걸으며 뮤지컬도 보고 실컷 즐기다 왔죠. 지도 하나 들고 다녀도 어디든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조만간 아프리카 르완다로 봉사활동을 떠날 예정이에요. 지난해 연말 <신사의 품격>이 끝나고 <우리 결혼했어요> <내 사랑 나비부인> <구가의 서>까지 올 한 해 쉬지 않고 소진했으니 당분간은 여행을 다니며 힐링해야 할 것 같아요.”
시즌 모티브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을 부분 패치한 다운 베스트로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함을 잃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다운 베스트 RA-VT71·터틀넥 풀오버 RA-KP73·큐롯 팬츠 RA-CU54 모두 레노마 스포츠.
멜란지 위에 그러데이션 체크를 프린트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 다운 점퍼 RA-JP78·레깅스 RC-ET76· 큐롯 팬츠 RA-CU73 모두 레노마 스포츠.
충전재로 패딩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바람막이 카디건 RA-KC75·핫 핑크 큐롯 팬츠 RA-CU53 모두 레노마 스포츠.
앞판은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등과 소매에는 니트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바람막이 다운 카디건 RA-KC73·큐롯 팬츠 RA-CU73 모두 레노마 스포츠, 골프채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작품을 선택할 때 제가 원하는 이미지에 꼭 맞는 역할이나 주연만 고집하진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지금처럼 휴식기에 더 설레는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떤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게 될지, 다음에 펼쳐질 것에 대한 기대와 설렘 같은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