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의 올 블랙 룩에 힘을 실어준 것은 까사데이의 어마어마한 블랙 킬 힐과 21드페이의 주얼리!
올가을 잇 컬러 블루 슈트로 멋을 낸 꽃미남 배우 이진욱. 슈트 스튜디오K.
‘꽃미소’ 이상우를 더욱 젠틀하게 만들어준 꼬르넬리아니의 그레이 재킷.
질스튜어트 시스루 원피스에 동일한 컬러 네일로 힘을 준 새 신부 이민정.
한지혜의 화이트 시스루 패션이 유달리 빛난 것은 하얀 피부와 앙상블을 이룬 레드 립 때문!
톤온톤 스타일링에 싱그러운 미소가 더해져 엄지원만의 사랑스러운 가을 룩을 완성했다.
스타들의 가을밤은 뜨겁고 섹시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소영은 최근 열린 멀티 브랜드 ‘21드페이’ 론칭 프레젠테이션장에 등장해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아찔한 등 라인을 드러낸 뒤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토 타임에 앞서 재킷을 벗어 숨겨둔 몸매를 드러내며 40대 나이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늘씬한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그녀의 스모키 메이크업은 패션과 어우러져 흑조 같은 포스를 뿜어냈다. 역시 패셔니스타 고소영다운 룩이었다!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행사장 나들이도 이어졌다. 한지혜, 이진욱, 이상우, 이혜영, 이혜원 등이 아베다 국내 첫 익스피리언스 센터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오픈식에 참석한 것. MBC <금 나와라 뚝딱!>에서 열연 중인 배우 한지혜는 이날 전속모델 자격으로 참석해 화이트 시스루 패션을 뽐냈고, SBS <결혼의 여신>에 출연 중인 배우 이상우는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등장해 여심을 흔들었다.
결혼 후 처음으로 질스튜어트 프레젠테이션 현장을 방문한 이민정은 블랙&베이지 시스루 원피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그녀는 결혼 후에도 여전한 미모와 은근한 결혼반지 자랑으로 취재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소가 아름다운 여배우 엄지원은 영화 <스파이> VIP 시사회에 참석해 주연배우 설경구를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