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거부할 수 없는 매력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돌아오다! 전지현

대한민국이 2014년 톱스타 전지현과 또 한 번 사랑에 빠졌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톱스타 천송이로 14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것.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트렌드세터가 된 전지현의 ‘완판’ 행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On February 07, 2014


전지현, 여성이 되어 돌아오다
14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전지현의 열의가 대단하다. 별 중의 별, 한류 여신으로 분한 그녀는 극 중 4백 살 된 외계인 도민준 역의 김수현과 티격태격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최고의 여배우답게 음식 하나 먹을 때마다 칼로리를 따지고, 온갖 엽기적인 행각에 ‘목화’와 ‘모카’를 구분하지 못하지만 시청자들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연기에 즐거울 뿐이다. 특히 매 순간 카메라에 잡히는 전지현의 미모는 상상 그 이상이다. 여성들은 전지현 립스틱을 검색하고 그녀가 걸치고 입는 모든 것을 좇고 있다. 실로 2001년 개봉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 이후 또 한 번 그녀가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는 평이다.

걸쳤다 하면 솔드 아웃, 전지현의 완판 아이템
극 중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톱 여배우라는 설정상 실제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패션이 눈길을 끈다. 전지현은 극 중 유니크한 트렌치코트부터 오버사이즈 코트, 비비드 컬러 코트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아우터를 선보였다. 여기에 사이하이 부츠, 페도라, 선글라스, 파워 숄더 재킷 등 에지 있는 아이템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셀린느, 구찌, 샤넬 등 각종 명품을 총망라한 전지현은 명품 그 이상의 가치를 이끌어냈고, ‘천송이 스타일’의 의상까지 만들어냈다. 전지현 립스틱도 폭풍 인기다. 그녀의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만든 핑크·코럴·레드 컬러의 틴트와 립스틱은 매회 방송 이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1 전지현의 물오른 연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물오른 피부 비결이다. 드라마 방영 후 매출이 약 3배 증가하고 있는 한율의 한방 멀티 밤. 20g 1만8천원대.

2 올겨울 화이트 코트 열풍을 일으킨 그 아이템. 2회 방송에서 블루 컬러 머플러를 착용하고 학교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백만원대 폴스미스.

3 ‘입생로랑’ 붐을 일으킨 전지현의 힘. 화이트 코트에 이 코럴 컬러의 틴트 글로스를 바르고 등장한 순간 많은 여성들이 탄성을 질렀다. 출시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기록한 전설적인 아이템. 입생로랑 글로스 볼립떼 202호 6ml 3만9천원.

CREDIT INFO
기획
장은성
이수연
사진
‘TV리포트’·HB엔터테인먼트 제공
2014년 02월호
2014년 02월호
기획
장은성
이수연
사진
‘TV리포트’·HB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