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헤리토리 컬래버레이션 라인 카디건 by 이승기
2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기가 상품 기획 단계와 디자인에 참여한 ‘이승기 컬래버레이션 라인’의 한정판 카디건. 이승기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이승기가 공항에 입고 나타나면서 완판을 거듭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네이비 스트라이프 카디건 역시 그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부합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8만9천원.
2 몰더 스퀘어 백팩 by 김재중
휴대폰 케이스 등 가방 및 잡화 브랜드 몰더코리아의 백팩. JYJ 멤버 김재중이 기획 단계부터 원단 선택, 디자인 등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비스트의 윤두준, 엄태웅,김사랑, 조여정 등 배우들의 착용 컷으로 이름을 알렸다. 46만8천원. .
3 매그앤매그×요아나 원피스 by 정려원
정려원의 세례명이자 아티스트명을 붙인 매그앤매그×요아나는 정려원이 패션 바이어,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다. 버드 패턴 블라우스와 레더 스커트가 투피스를 입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블랙 원피스는 블라우스의 앞뒤 기장이 달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정려원이 론칭 파티에서 착용해 화제가 되었다. 15만8천원.
4 슈콤마보니 익스큐즈 미 바이커 부츠 by 공효진
공효진의 슈콤마보니 익스큐즈 미 라인은 ‘복잡한 길에서 내 신발을 밟지 마세요’ 라는 의미와 배우로서 패션계에 발을 들여 ‘실례합니다’라고 인사하는 뜻으로 트렌드세터 공효진이 신어 화제가 되고 있다. 록 시크 무드의 미디엄 부츠는 소가죽과 빈티지한 메탈 스터드가 청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54만8천원.
5 자넬라토 포스티나 by 김남주
이탈리아 브랜드 자넬라토와 김남주가 만나 탄생한 포스티나 by 김남주 백은 김남주가 가죽과 색상을 골라 디자인한 것으로 레드 컬러가 큰 인기를 끌었으며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품절에 임박했다.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그린, 레드, 네이비, 와인, 블랙 총 5가지 색상. 1백48만원.
6 매그앤매그×요아나 니트 by 정려원
블랙앤화이트 케이블 패턴의 니트로 매그앤매그×요아나 라인의 메인 컷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12만8천원.
- 정기구독
- 공지사항
- 편집팀 기사문의 | 광고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