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얼굴+보디 관리까지, 클라리소닉 플러스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제품. 초당 3백 회 좌우로 회전하는 빠른 움직임이 미세한 물살을 만들어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씻어낸다. 27만원.
▶review 보디용은 마음에 들지만 페이스용 브러시는 강도가 좀 센 편이라 조절 필수.
2 사용하기 편한 사이즈, 튠에이지 스핀 컨트롤 클렌징 브러쉬
11초마다 회전 방향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것이 특징. 데일리용과 스크럽용 두 개의 브러시를 용도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8만3천원.
▶review 블랙헤드가 올라온 날에는 스크럽 브러시로 꼼꼼 세안을!
3 강력한 각질 제거로 피부 정화,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
클렌저 거품을 사용해서 마사지하는 느낌으로 클렌징하면 피부과에서 스케일링을 받은 듯 피붓결이 매끄러워진다. 피부 타입에 따라 클렌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15만원대.
▶review 클렌징만 제대로 했을 뿐인데 피붓결이 보들보들하고 피부가 맑아진 느낌.
4 클렌징과 마사지를 한 번에, 블리스 포어 펙터 가젯
딥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흡수 모드
두 가지로 사용이 가능하며, 오직 음파의 진동만을 이용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다. 31만8천원.
▶review 드라마틱한 각질 제거 효과는 없지만 마사지 모드를 사용하면 세럼이나 로션이 더 잘 흡수된다.
5 미세 브러시로 딥 클렌징, 아이오페 더마 프로페셔널 오토 클렌저
360도 회전하는 미세 브러시가 모공, 피지, 블랙헤드, 각질, 메이크업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 4만5천원대.
▶review 브러시 모가 가장 부드러운 제품. 피부에 거의 자극이 없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섬세한 세안이 가능하다.
6 섬세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필립스 비자퓨어
상하 진동의 듀얼 모션으로 손으로 롤링할 필요가 없다. 코 주변이나 눈썹과 같이 섬세한 클렌징이 요구되는 부위에 최적화된 사이즈의 브러시를 장착,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20만9천원.
▶review가늘고 길쭉한 보디의 그립감이 편안하다.
- 정기구독
- 공지사항
- 편집팀 기사문의 | 광고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