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숍 코스메틱 추천단
박설아
설탕씨의 달콤한 인생
blog.naver.com/urstylehere
김예나
몽상가, 민유
yena.me
송현정
마미말랑
blog.naver.com/sayblossom
노경원
갱스스쿨
blog.naver.com/gangs_school
정서린
캐서린의 룰루랄라♩
rueen.blog.me
박세희
꽃세히
blog.naver.com/sayblossom
박하정
알라의 두근두근 라이프
blog.naver.com/urkoalah
뷰티 신제품이 출시되면 어떤 제품일까 궁금해 바로 사서 써봐야 직성이 풀린다는 뷰티 피플들. 요즘은 로드숍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방법이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로드숍 브랜드의 세일이 잦아지면서 세일을 기다렸다 구매하거나 아예 좋아하는 제품을 여러 개 쟁여놓는 식. 작년까지만 해도 로드숍 브랜드의 세일을, 여러 제품을 구매해보고 마음에 드는 몇 가지 제품에 정착하는 좋은 기회로 이용했지만 여러 브랜드가 한 달에 한 번꼴로 세일을 진행하면서 가격 책정에 의구심을 갖게 되기도 한다고. 뷰티 블로거들은 큰 할인율에 현혹되어 충동구매를 하기보다는 평소 궁금했던 제품이나 애용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한다.
아이디얼한 제품이 인기! 홀리카홀리카
홀리카홀리카는 비정기 세일과 매월 27일을 홀리카 데이로 정해 한 달에 두 번 세일을 진행한다. 신제품과 일반 소모품을 제외하고는 20~50%의 할인율을 보이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나 네일 컬러가 많이 판매된다.
- NEXT SALE│8월 15~17일, 27일(홀리카 데이)
1 홀리카홀리카 블룸인 멀티밤_세계 최초 돔 타입 멀티밤으로 스트레스 프리, 바이오리듬을 조절하는 우먼 밸런스, 숙면을 유도하는 굿슬립 등 4가지 타입. 귀 뒷부분과 목 부분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어 모든 타입을 소장하는 블로거가 많았다. 8.5g 8천9백원.
2 홀리데이 비타C 데일리 마스크_티슈처럼 뽑아 쓰는 브라이트닝 마스크로 비타민 C 유도체가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휴대성이 좋아 피서지에 챙겨 가면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고. 10매 4천9백원.
의외로 스킨케어의 성지,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시즈널한 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는 품목별 세일을 실시하고 있으며 여름맞이 세일에서는 디오더런트, 선 케어 제품을, 겨울에는 수분크림 등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엔 스테디셀러인 수분크림이나 비비크림의 판매율이 높으며 비세일 기간에는 주로 신제품이 많이 판매된다. 세일 기간은 평균 5일이지만 세일 일정은 당일 발표되니 에뛰드하우스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날을 기다려볼 것.
1 에뛰드하우스 원더 포어 프레쉬너_모공 확장, 탄력 저하, 수분 부족 등의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 모공 토털 솔루션. 화장솜에 묻혀 바르기 편리한 용기에 자극 없이 모공을 조여주는 효과가 압권. 미스트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500ml 1만5천원.
2 에뛰드하우스 베이킹 파우더 클렌징 폼_각질 관리 효과가 뛰어난 베이킹파우더를 함유해 모공의 노폐물까지 깨끗이 제거하는 폼클렌저. 부드러운 사용감에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라 세일 때마다 쟁여놓는다는 블로거도 있었다. 150ml 7천5백원.
3 에뛰드하우스 콜라겐 크림_정제수 대신 콜라겐 원액을 30% 함유해 촉촉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블로거 마미말랑은 산뜻하면서도 높은 수분감이 만족스러워 10통 넘게 사용하고 있다. 60ml 1만5천원.
베이스·마스카라 명가로 거듭나다, 미샤
미샤는 국내 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정기 세일을 도입해 7년째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매월 10일을 미샤 데이로 정해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는 20%의 할인 행사를 하는 것. 1년에 두 번, 여름과 겨울에 빅 세일을 진행하기도 하는데 세일 기간에는 고객이 5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NEXT SALE│8월 10일
1 미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SPF25/PA++_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인증 비비크림. 비비크림임에도 파운데이션과 맞먹는 커버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밀착되고 다크닝이 적다는 추천사가 많았다. 45g 2만3천8백원.
2 미샤 더 스타일 4D 마스카라_식물성 왁스 성분이 속눈썹에 볼륨감을 주는 미샤의 베스트셀링 마스카라.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 깔끔하게 컬링되며 클렌징 역시 간편해 데일리 마스카라로 손색없다는 평. 7g 3천3백원.
시즈널한 아이템이 가득,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비정기적으로 ‘네이처 데이’를 진행하며 네일, 잡화 등을 제외하고는 30~50%의 할인율을 보인다. 세일 기간에는 고객 수가 평소보다 20~30% 증가하며 보습 제품이나 트렌디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의 인기가 높은 편. 세일 기간에 맞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베스트셀러나 신제품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도 한다.
1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_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인증 알로에 추출물을 92%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베스트셀링 아이템. 바캉스 후 자극받은 피부에 오이 슬라이스와 함께 믹스해 바르기 좋다고. 300ml 4천4백원.
2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3호 버건디_전국 매장 완판에 매장 테스트 제품까지 판매되었던 인기 제품. 아른아른한 눈매를 연출하는 희소성 있는 컬러감 때문에 구입한다는 블로거가 많았다. 1.8g 7천원.
3 네이처리퍼블릭 프레시 스팀크림_시어버터와 고온 스팀 공법으로 만든 보습크림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한다. 찐득거리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특히 겨울철 피부 보습막을 만드는 데 이용하기 좋다. 100ml 3만1천원.
보습 기능의 스킨케어 제품이 강세! 더샘
10~30% 할인 혜택의 ‘샘 데이’와 최대 50%의 할인율을 보이는 ‘슈퍼 샘 데이’로 세일을 진행하며 유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네일과 잡화 등 일부 품목은 세일 품목에서 제외되며 비세일 기간과 세일 기간의 베스트셀러는 건강한 성분을 이용한 스킨케어 품목. 길게는 17일까지 이어지는 장기간 세일을 자주 진행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할 것.
1 더샘 모히또 쿨링 워터 미스트_프랑스산 탄산수를 함유해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고 열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블로거들은 시트러스 향이 특히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으며, 얼굴과 보디 피부에 두루 효과적이라고 입을 모았다. 200ml 9천9백원.
2 더샘 하라케케 토너_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을 92% 함유한 젤 제형 토너로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키는 보습 토너. 30대가 느끼기에도 충만한 보습감을 지녔으며, 에센스처럼 촉촉한 질감에 반해 재구매한 블로거가 많았다. 180ml 1만3천9백원.
메이크업 고수들의 놀이터, 토니모리
시즌별로 깜짝 세일을 진행하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토니모리 프렌즈 데이 행사를 통해 포인트 적립 또는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세일 때마다 다르지만 평균 20% 정도. 3천원 이하의 품목이나 잡화는 일부 제외하기도 한다. 세일 기간에는 본사 직원들이 매장을 찾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다음 제품을 만드는 데 참고한다.
1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 슈가 브라운_자연스러운 색감의 단색 블러셔로 아이섀도, 볼터치,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 미세한 펄감으로 셰이딩이 용이하며 눈가에 음영을 주는 섀도로 활용하기 좋다. 6.5g 5천2백원.
2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_부드러운 발림감과 워터프루프 제형의 오랜 지속력이 특징. 바비브라운, 맥의 젤 아이라이너와 비슷한 제품력으로 자연스러운 브러시 일체형이라 휴대가 간편하다고. 4g 8천5백원.
전 품목이 두루 사랑받는, 이니스프리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세일을 진행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이니스프리는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세일을 진행하며, 세일 전 멤버십 고객들에게 문자메시지로 세일 일정을 알린다. 고객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른데, VVIP 고객의 경우 30%, VIP 고객이라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불규칙적으로 운영된다.
1 이니스프리 애플 쥬이시 클렌징 오일_갓 씻은 사과처럼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딥 클렌징 오일로 미끈거림이나 끈적함이 남지 않는다. 핸들링이 무겁지 않고 산뜻한 편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클렌징하기 좋다는 의견. 150ml 1만3천원.
2 이니스프리 더 그린 티 씨드 세럼_제주 무농약 녹차밭의 녹차수와 녹차씨앗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수분 영양 세럼. 나이나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가장 무난한 아이템으로 손꼽혔으며, 특히 지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블로거가 많았다. 80ml 2만2천원.
3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스틱_2013년 봄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립스틱. 꼼꼼하게 바르면 톡톡 튀는 느낌을 연출하고 틴트처럼 그러데이션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3.5g 1만2천원.
여러 개 사두는 소모품 전문,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시즌별, 명절, 밸런타인데이 등의 기념일에 세일을 진행하며 제품별 할인율은 10~50%로 상이하다. 신제품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많으며 시트 마스크 팩, 네일 컬러 등 두고두고 사용하는 아이템의 인기가 높은 편.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세일 기간에는 인기 컬러가 금방 품절되기 때문에 비세일 기간에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
1 아리따움 프레쉬 마스크_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신선한 자연 원료의 시트 마스크 팩. 아리따움 시트 마스크 팩은 대체로 촉촉하다는 평으로 진주팩의 경우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20ml 1천원.
2 아리따움 모디 쥬이시 네일_셀프 네일 아트족을 위한 다양한 컬러의 네일 컬렉션으로 손톱이 비칠 듯 투명한 쥬이시 네일이 가장 인기다. 해외 네일 브랜드 제품과 비슷한 제품이 많고 1+1행사가 자주 진행되니 세일 기간을 공략할 것. 7g 2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