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피빈을 통해 꿈을 찾는 여성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입니다. 6월 캠페인은 뜨거운 관심 속에 마감하였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독자 여러분이 기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K-QUEEN 나눔 캠페인’은 자신의 인생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 K-QUEEN의 사회 나눔 활동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이란?
국내 최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만든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커뮤니티 포털.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기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문 역할을 수행하며 매월 평균 70만 명이 해피빈에서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적 기부금이 3백억원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일의 기부 커뮤니티입니다.
7월 캠페인 후원처 셀라신나는집
‘셀라신나는집’은 결손가정 아동들에게 무료급식, 공부방 운영, 의료 지원, 장학 지원 등을 실시하여 바른 성장을 돕습니다. 한 부모 가정의 아이들은 경제적·심리적 불안 등으로 인해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사회에서 붙이는 꼬리표를 달게 되고, 이러한 부정적 에너지가 원만한 또래 관계를 형성하는 데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이 아이들이 책과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을 경험하며 ‘진정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독서캠프를 지원해주세요!
캠페인과 함께하는 착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7월 5일 오후 2시 바자회 open
‘케라시스 퍼퓸 러블리 앤 로맨틱’
샴푸·린스 600ml (320개 한정)
1만2천9백원 → 6천7백50원
2013년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관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생활용품 샴푸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인 애경 ‘케라시스’가 7월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함께하는 제품은 2012년 5월 리미티드 한정판으로 출시돼 5만 세트 완판 기록을 세운 ‘케라시스 퍼퓸’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정식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케라시스 퍼퓸’은 샴푸에 ‘향수’ 개념을 도입한 국내 최초의 오리지널 퍼퓸 샴푸로 손상 모발 케어뿐만 아니라 향의 지속력도 강화되어 굳이 향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은은한 향기가 하루 종일 지속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난 6월 12일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에 ‘글래毛’ 제품으로 소개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뿐 아니라 지난 5월 대형 백화점에서 20~30대 남녀소비자 5백 명을 대상으로 퍼퓸 샴푸 향 선호도 조사에서 62%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고, 4월 네이버 위시카드에서 실시한 ‘가장 향이 좋은 샴푸’를 뽑는 모바일 설문조사에서 총 5만3천여 명의 참여자 중 31%의 지지를 받아 역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케라시스 퍼퓸 러블리 앤 로맨틱’은 따뜻한 햇살을 머금고 자란 바질의 풍부한 비타민과 데이지 꽃의 수줍은 듯 은은한 향을 담아 모발을 탄력 있게 감싸줍니다. 게다가 호주 출신 작가 옐레나 제임스와 컬래버레이션한 그래픽 일러스트 용기는 보기만 해도 그 향기가 느껴지는 듯합니다. 착한 샴푸와 린스로 올여름을 향기롭게 보내세요!
※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해피빈의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