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피빈을 통해 꿈을 찾는 여성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입니다. 2월 캠페인은 뜨거운 관심 속에 완판되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독자 여러분들이 기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K-QUEEN 나눔 캠페인’은 자신의 인생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 K-QUEEN의 사회 나눔 활동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이란?
국내 최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만든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커뮤니티 포털.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기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문 역할을 수행하며 매월 평균 70만 명이 해피빈에서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적 기부금이 3백억원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일의 기부 커뮤니티입니다.
3월 캠페인 후원처 어린이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2013 희망나눔 교복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2백50명의 가정에 20만원씩 교복 구입비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의 손길이 자녀에게 교복을 사줄 형편이 되지 않는 어머니의 무거운 마음을 한결 가볍게 해줄 것입니다. 설렘 가득한 새 학기, 우리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해보세요~!
캠페인과 함께하는 착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3월 5일 오후 2시 바자회 동시 Open
1 ‘황재복 웨딩 클래식’ 본식 드레스 + 턱시도 대여 이용권
정가 4백만원→1백50만원
‘황재복 웨딩 클래식’은 한가인·연정훈 부부, 이승엽·이송정 부부, 반기문 사무총장의 딸, 노무현 전 대통령의 딸 등 대한민국 상위 1%가 선택한 웨딩드레스입니다. 클래식하고 청순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신부의 사랑을 독차지한 황재복 디자이너는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에 선뜻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이용권을 기증했습니다.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결혼식, 나눔을 실천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2 한경희뷰티 진동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2개와 퍼프 2개로 구성된 리필 세트, 건전지 1개 포함)
정가 8만9천원→4만6천2백원
여성의 편리함에 대한 고민으로 발명된 스팀청소기가 한 주부를 중견 기업의 CEO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이 바로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대표죠. 자회사 ‘한경희뷰티’는 2011년, 세계 최초로 ‘진동파운데이션’을 선보였습니다.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바르는 기술에 따라 그 표현력이 달라진다는 점에 착안해, 1분에 5천 회 자동으로 두드려주는 새로운 기술이 탄생했고, 진동파운데이션은 지난해 최고 히트 아이템으로 부상했습니다. ‘K-QUEEN 나눔 캠페인’을 통해 한경희뷰티의 진동파운데이션을 구입하면 얼굴은 물론 마음까지 예뻐질 테니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일석이조!
※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해피빈의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