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방, 먹방에 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하는 사진과 먹는 사진을 실시간으로 올리는 스타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살짝 엿보자.
쿡스타그램 with 김나영
신혼 재미가 한창인 방송인 김나영.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맛있는 음식, 멋진 패션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그중에서 그녀의 요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쿡스타그램은 깜짝 놀랄 정도로 수준급이다. 실제로 가수 양희은에게 1:1 요리 수업을 받고 있는 그녀는 동영상과 사진으로 수업 내용을 올리기도 하고, 집에서 남편을 위해 직접 만든 음식을 올리기도 한다.
패셔니스트답게 그녀의 요리는 플레이팅과 테이블 세팅에 힘을 준다. 테이블 매트, 접시, 촛대, 꽃 등은 그녀의 식탁에 요리와 함께 빠지지 않는 소품들이다. 그리고 자신의 요리에 남편의 반응을 짧게 남겨 알콩달콩한 신혼의 즐거움이 묻어난다.
쿡스타그램 with 소유진
‘백주부’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 요리 잘하는 남편과 살면서 주방에는 나타나지도 않을 것 같은 그녀의 숨은 요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쿡스타그램.
요리하는 남편을 위한 스페셜 메뉴부터 남편의 방송을 보고 그대로 따라 한 메뉴까지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요리 실력은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그녀의 쿡스타그램을 팔로잉하며 레서피를 궁금해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벤트도 종종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밑반찬부터 스파게티까지 다양한 요리를 섭렵하며 백주부 못지않은 요리 실력을 뽐내고 있다.
먹스타그램 with 홍석천
이태원에서 7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홍석천은 미식가로도 유명하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직접 요리하는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지만 정작 그의 인스타그램은 쿡방이 아닌 먹스타그램.
그것도 글로벌하다. 레스토랑 CEO답게 각국의 음식들이 가득하다. 특히 태국과 중국 여행에서 올린 먹스타그램은 보는 것만으로 배가 부를 정도로 풍성하다.
먹스타그램 with 박지윤
욕망 아줌마 박지윤은 미식가이면서 대식가로 유명하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디저트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로 가득하다. 그녀의 먹스타그램 중 해시태그로 #욕망맛집이 달린 곳은 암묵적 그녀의 강력 추천지다.
먹스타그램 with 전현무
요리 NO! 입맛은 초딩 입맛. ‘수요미식회’ MC로 활동 중인 전현무를 일컫는 말이다.
그래서인지 그의 먹스타그램 역시 피자나 햄버거와 같은 패스트푸드 메뉴나 짬뽕 등이 대부분이다.
쿡방, 먹방에 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하는 사진과 먹는 사진을 실시간으로 올리는 스타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살짝 엿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