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스텔라 맥카트니의 로고 자카르 백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로고 자카르 크로스보디 토트백을 선보였다. 더블 톱 핸들 디테일과 탈착 스트랩이 포함돼 토트백과 크로스보디 백 2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02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뉴 로퍼
2025 S/S 시즌부터 미국의 슈즈 브랜드 세바고와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댄 로퍼’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천연 가죽이 돋보이도록 디자인됐다.
-
03 마이클 코어스의 인조 퍼 피코트
클래식한 피코트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오버사이즈 퍼 아우터 아이템을 추천한다. 트렌디한 실루엣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퍼 텍스처를 더해 추운 계절에도 따뜻하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
04 베자가 선보인 아동용 스니커즈
수제 인형 브랜드 빅스터프드와 협업한 키즈&베이비 스타일의 아동용 스니커즈 2종을 출시했다. 플리스 갑피와 브러시드 스웨이드 패널이 특징으로, 유해하거나 금지된 화학물질은 사용하지 않았다.
05 시원아이웨어, 포나인즈 2025 신규 컬렉션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포나인즈의 2025 컬렉션은 하이엔드 아이웨어로서의 궁극적인 품질과 새로운 디자인을 담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06 케이트 모스와 협업한 자라
자라가 세계적인 패션 모델 케이트 모스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케이트 모스의 아카이브 속 엄선된 애장품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협업 컬렉션은 낮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올데이 룩을 제안한다.
-
07 분크가 선보인 하프문 플랩
2024 F/W 시즌 제품인 뉴 하프문 플랩 숄더 스몰을 선보인다. 내추럴한 고트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은은한 광택감과 자연스럽게 손에 감기는 유려한 셰이프를 자랑한다.
08 디디에 두보의 2025 드봉 디디
탄생석에서 기원한 드봉 디디 라인을 공개했다. 안정과 위안을 주는 행운의 메아리라는 별명의 말라카이트, 보호와 자유를 의미하는 오닉스 원석에 천연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해 고급스러움을 끌어올렸다.
09 푸마와 로제의 여정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와 함께한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클래식한 레드와 블랙, 핑크 블러시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10 크리스찬 루부탱의 카시아 레이스업 펌프스
발레 슈즈에서 영감받은 카시아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새틴 크레이프 소재의 펌프스는 블러시 핑크와 블랙 컬러, 레드 로즈 프린트까지 3가지로 만날 수 있다.
-
11 레호의 밍크 베스트
천연 밍크의 부드러움은 물론 윤기와 텍스처를 그대로 구현한 구조적인 디자인의 에코 밍크 퍼를 제안한다. 로 암홀 라인으로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링 연출이 가능하다.
12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패딩 컬렉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F/W 패딩 컬렉션을 출시한다. 니트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로 완성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라인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