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가수 이효리는 가히 이효리답다는 생각이 들 만큼 그녀만의 쿨하고 힙한 무드로 헤드 스카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와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의 페이즐리 패턴 스카프 그리고 데님 버뮤다팬츠까지 모두 당장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난다.
제니
#여전히 유효한 헤드 스카프의 인기는 가수 제니의 SNS 피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풍성한 미니드레스에는 시어한 소재의 헤드 스카프를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끌어올렸고, 쿨한 레더 바이커 재킷에는 키치한 패턴의 스카프로 색다른 믹스매치를 보여줬다.
김나영
#나날이 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방송인 김나영은 심플한 가을 룩에 맞춰 헤드 스카프를 매치했다. 네이비 셔츠와 데님 팬츠, 블랙 선글라스에는 레오퍼드 패턴 스카프로 시크함을 더했고 은은한 카키 톤의 피케 셔츠와 빈티지한 무드의 스커트에는 블랙 컬러의 스카프를 매치해 재미있는 패턴 플레이를 완성했다.
에밀리 신들레브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에밀리 신들레브는 시크한 블랙 룩에 레드 포인트 헤드 스카프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 활용까지 생각한 에밀리의 아웃핏은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가을 스타일링이 아닐까.
헤일리 비버
#선명한 자기만의 스타일로 패션 인플루언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분출 중인 모델 헤일리 비버는 이름값을 증명하듯 볼캡과 스카프를 레이어드한 특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전에 없던 스타일로 믹스매치한 헤일리의 감각은 가히 놀라울 정도다.
벨라 하디드
#모델 벨라 하디드만의 남다른 감성은 헤드 스카프 스타일링에서도 단연 돋보인다. 특히 올가을을 강타한 스웨이드 아우터와 와이드한 핏의 빈티지 워싱 데님 진은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룩. 선뜻 손이 가지 않는 화이트 컬러 헤드 스카프를 매치한 것조차 벨라이기에 가능한 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