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문화 공간, 맥아더글렌 그룹이란?
맥아더글렌 그룹은 유럽과 북미 전 세계 8개국, 총 24개 디자이너 아울렛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유통기업으로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등 전 유럽과 캐나다 밴쿠버에 걸쳐 핵심적인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아울렛으로 불리고 있다. 제품을 저렴하게 파는 건 물론 “종합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맥아더글렌의 슬로건으로 예술, 전시, 이벤트 등 지역 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동유럽 유일의 아울렛, 오스트리아 비엔나 소재의 판도르프 아울렛
동유럽 유일한 아울렛으로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쇼핑 명소. 비엔나 시내에서 접근성이 좋아 동유럽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스파 브랜드의 가격으로 명품을 살 수 있는 아울렛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매력적인 건 물론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칼하트, 스톤아일랜드, 아크테릭스 등 요즘 뜨고 있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구찌, 프라다, 버버리, 미우미우 등 160개의 글로벌 브랜드를 한번에 볼 수 있으며,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주방, 라이프 스타일, 키즈 브랜드가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판도르프 아울렛
신혼부부들을 위한
판도르프 아울렛에 혼수 장만을 하러 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신혼부부들의 필수 여행 코스인 이곳은 인기있는 브랜드들이 모두 모여있다. 르쿠르제, 스타우브 등 신혼부부들의 로망인 주방용품 브랜드를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구, 리빙 용품들이 모두 모여있어 면세점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으며 지인들 선물용으로도 좋은 롱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판도르프 아울렛은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준비되어있다. 3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이노 랜드’의 키즈카페가 있다는 것. 1시간에 3유로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으며, 어른들은 집중해서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키즈 북스토어, 하리보 마켓 등으로 어린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맛집 러버를 위한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비엔나의 3대 카페로 유명한 자허카페를 만나 볼 수 있다. 비엔나 시내에서는 오픈런과 웨이팅이 필수이지만 판도르프 아울렛에서는 대기 없이 즐길 수 있다. 카페뿐만 아니라 오스트리아 국민 과자 브랜드 마너와 나폴레옹 초콜렛 등 각종 다양한 디저트와 레스토랑으로 쇼핑 중 허기와 식사를 모두 해결 할 수 있다.
에디터가 전하는 판도르프 아울렛 꿀팁
해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텍스 리펀. 판도르프 아울렛 안에서도 가능하다. 75.01유로 이상 구매시, 구매한 영수증과 매장에서 받은 서류, 여권을 아울렛 내에 Tax Refund 사무실에 방문하면 환급을 미리 도와준다. 받은 Tax Refund 서류를 공항 세관원에게 제출, 아무 이상없다는 도장을 받은 후 서류 수거함에 넣으면 끝이다. 추가로 현재 10월 연휴를 맞아~ ~10월 2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판도르프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 10% 할인 쿠폰과 5유로 식음료권을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명품 주방 용품 르쿠르제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미니 꼬꼬떼 무쇠 냄비를 선물로 드리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타미힐피거와 록시땅에서도 추가 할인을 진행중에 있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자.
위치 Designer-Outlet-Straße 1, 7111 Parndorf, Austria
시간 월,화,수,목 9시~20시 / 목,금 9시~21시 / 토 9시~18시 /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