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ESH MONDAY
일상을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밝은 하루를 꿈꾸지만 출근길 속 우리의 표정은 우중충하게만 보인다.
일주일의 시작을 더 새롭고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선 어떤 스타일링이 필요할까.
LOOK 1 시크한 월요일의 긱시크 룩
‘긱시크’ 패션은 출근길을 한층 섹시하게 만들어준다. 오피스룩의 기본인 화이트 셔츠로 시작해 성숙한 기장의 블랙 미디 스커트와 가죽 롱부츠로 포인트를 주고, 슬림핏의 니트 가디건을 매치한다면 섹시함을 겸비한 오피스룩 완성. 여기에 실버 프레임의 안경까지 써준다면 자신감을 책임져주는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LOOK 2 기본에 충실 베이직 룩
과감하지 않은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룩을 구성할 수 있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폴로 셔츠와 데님 팬츠의 매치로 당신의 직장생활을 더 자유롭게 만들어주자. 룩이 밋밋하다면 컬러가 맞는 스카프나 짧고 강렬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오피스 룩을 완성하는 반테 안경까지 쓰고 회의실로 들어선다면, 당신은 이미 그곳의 전문가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Rainy Thursday
일주일의 중간 지점과 같은 목요일, 비 오는 날의 출근 OOTD를 위한 많은 고민이 시작된다.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야 하루를 활기차게 업 시킬 수 있을지 알아보자.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추천한다. 폴로셔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룩을 가져와 보았다.
LOOK 1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하게
LOOK 2 쌀쌀한 날씨에도 패셔너블하려면
와이드 슬랙스와 케이블 니트 폴로셔츠로 비 오늘 날의 쌀쌀한 바람을 막아주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출근룩을 완성해보자. 무심한듯 한 실버 이어링과 벨트로 시크함을 더해주고, 우산이나 핸드백으로 컬러 포인트를 주면 깔끔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룩이 완성된다.
ROMANTIC SATURDAY
평일의 바쁜 일상을 이겨낸 우리. 드디어 기다리던 주말이 찾아왔다. 특히 이번 주말은 여느 때 보다 더 특별한 순간이다. 바로 손꼽아 기다리던 데이트가 있기 때문. 이렇게 특별한 날, 폴로셔츠를 꺼내 보는 건 어떨까. 옷장에 한 벌 쯤은 있을 법한 만능 폴로셔츠를 활용하면 데이트룩도 손쉽게 완성이다.
LOOK 1 영원한 우리의 스테디 아이템 'POLO'의 폴로셔츠
화이트 폴로셔츠와 블랙 미니스커트로 ‘꾸안꾸’ 무드를 연출해 보자!
무심하게 툭 걸친 가디건과 볼드한 악세서리까지 있다면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LOOK 2 '화사함'을 놓칠 수 없다면
2024 SS 시즌 트렌드인 파스텔 계열의 색상을 활용해 보자! 파스텔톤의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는 그날의 분위기마저 포근하게 만들 것이다.
WARM AND COZY SUNDAY
여유가 넘치는 일요일. 평일이 돌아오기 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날이다. 가벼운 산책, 카페 나들이, 미뤄둔 운동, 설레는 피크닉 등 온전한 나만의 시간으로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주 일요일, 폴로셔츠를 활용한 원마일웨어(One-Mileware) 스타일로 가까운 거리의 외출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LOOK 1 원마일웨어와 폴로의 교집합
화창한 날씨의 오후라면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좋은 하루로 기억될 것이다. 통풍이 잘 되는 폴로 티셔츠와 활동성이 좋은 버뮤다 팬츠. 따가운 낮 햇살 혹은 차가운 저녁 공기를 막아줄 빈티지 폴로셔츠을 포인트로 매치해 상큼발랄한 룩을 완성했다.
LOOK 2 캐주얼과 힙함을 동시에
가볍게 산책을 즐긴 후 신상 카페에 들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카라 셔츠와 4부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시원한 무드의 착장이다. 편안한 런닝화로 발 끝까지 편안한 것이 특징. 여기에 폴로 컨버스백과 선글라스 포인트를 무심한듯 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