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란 애슬래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우리 일상 속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쉽게 말해,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운동복을 입었을 때의 편안함과 멋스러움까지 놓치지 않는 스타일을 뜻한다. 그렇다면 스포츠 웨어와 레저 웨어를 결합한, 일상 속에서 편하고 쉽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룩과 럭셔리의 만남은 어떤 패션을 추구하고 있을까? 데일리 룩부터, 해외 셀럽들의 룩까지, 단계별로 나누어 봤다.
1단계: 운동할 때도 패셔너블하게 (난이도 *)
매일 똑같은 트레이닝 복, 이젠 지겹지 않은가. 포인트 아이템 단 하나만으로 당신도 애슬레저룩 비기너가 될 수 있다.
Basic Yoga Look
2 단계: 일상 속 데일리룩도 평범하지 않게 (난이도 **)
평범한 일상에서 데일리 룩을 입으며 개성을 잃고 싶지 않은가? 그렇다면 스포티하면서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은 럭셔리 애슬레저룩으로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자.
CASUAL SPORTS LOOK

(시계 방향으로) 리브드 이지 슬리브리스 탑(vov) 89,100원, 완더 마테라쎄 가죽 호보백(미우미우) 3,300,000원, Tabi 뉴 발레리나(메종 마르지엘라) 1,475,000원, 포플린 미니스커트(미우미우) 1,830,000원
3단계: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해외셀럽 따라잡기 (난이도 ***)
패션 트렌드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와 같은 해외 셀럽들은 이미 럭셔리 애슬레져룩으로 그들의 고급스러운 일상을 편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들과 같이, 우리도 우리의 일상을 패션으로 표현할 수 있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