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균일한 피부, 하나면 돼
바쁜 아침, 아이래시 컬을 만들고 정성스럽게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한 퀵 메이크업 첫 번째는 균일한 피부 톤 메이크업이다. 아무리 바쁜 아침이지만 세수는 하고 기본적인 스킨로션, 크림은 바를 터. 여기에 울긋불긋한 피부 홍조와 눈 밑 다크닝, 부분적으로 누렇게 색소침착이 된 부위만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커버해도 수수한 듯 청초한 페이스 룩을 만들 수 있다.
HOW TO
1 닦토로 피부 닦아내기 피부 표현 하나로 완성하는 메이크업의 핵심은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것이다. 꼼꼼한 세안 후, 닦는 토너 패드로 얼굴 위 묵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매끈한 피붓결을 만드는 것이 비결.
2 보습 레이어링 수분과 보습력을 갖춘 크림을 얼굴에 얇게 한 번 바른 뒤 흡수시킨다. 어느 정도 흡수됐으면 얼굴 중심 부위에만 한 번 더 크림을 얇게 발라 건조함 없이 보습력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든다.
3 톤업 베이스 자신의 피부 톤보다 1단계 밝은 컬러의 베이스 제품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그다음에 얼굴의 붉은 기와 홍조가 심한 양 볼, 코 옆, 미간 사이, 눈 밑에만 한 번 더 얇게 베이스 제품을 발라 얼굴 중앙 부위를 환하게 밝히면 끝. 이때 베이스 제품은 소량으로도 넓은 부위를 펴 바를 수 있는 텍스처와 밀착력, 지속력을 갖춘 컨실러를 활용하는 것도 노하우다.
-
나스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바닐라
크리미하고 촘촘하게 짜인 포뮬러가 피부에 밀착돼 모공 끼임 없이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주는 크림 타입의 컨실러. 피부의 홍조와 다크 스폿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준다. 6.2g 4만3천원.
-
에르메스 플랭 에르 내추럴 인행싱 콤플렉시온 밤 #아망드00
베일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바르는 즉시 균일하고 투명한 피부 톤이 완성되어 우아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40ml 13만원.
-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컨실러 #1.1N
눈가, 코 옆 등 칙칙하고 움푹 꺼져 보이는 부위는 물론 붉은 기, 잡티까지 커버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볼륨 효과를 선사하는 컨실러. 부드럽고 유연한 애플리케이터가 피부에 완벽히 밀착, 균일한 발림을 가능케 하는 것도 장점이다. 4.7ml 4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