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시크한 스트레이트 스타일링
‘긴 생머리 그녀’는 고유명사가 될 정도로 여자라면 한 번쯤 꿈꿔보는 헤어스타일이다. 단순한 스타일이지만 꾸준한 인기는 물론 2022년 그룹 뉴진스가 다시 한번 긴 생머리 열풍을 불러일으킨 것.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스타일링기 시장도 한층 더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위해 스트레이트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포인트는 쫙쫙 펴진 머리에 윤기가 흘러야 한다는 것이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숱이 많은 머리도 빠른 시간 안에 관리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너가 눈길을 끈다.
-
글램팜 글램퍼플 에디션 GP201T
글램팜의 컬러 에디션으로 감각적인 퍼플 컬러가 특징인 고데기. 특허받은 세라믹 코팅 발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틸팅 쿠션으로 모발 뜯김을 방지한다. 11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만능고데기로 스트레이트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볼륨스타일링도 완성할 수 있다. 기존 제품보다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24만원.
✔ 모발 뜯김 최소화
✔ 225g의 가벼운 무게
✔ 터치식 온도 조절 -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젖은 모발에 바로 사용 가능한 웨트앤드라이 스트레이트너로 건조와 스트레이트가 동시에 가능하다.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으로 열 손상이 과도하게 발생하지 않으며 매끄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59만9천원.
✔ 드라이와 스타일링 가능
✔ 온도 설정과 콜드 모드
✔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
-
바비리스 리버서블 스타일러
투인원 스타일러로 물결 웨이브와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가지 방식의 전환식 열판과 43mm의 넓은 사이즈로 한꺼번에 많은 양의 모발을 스타일링한다. 4단계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자동 전원 차단 장치가 내장돼 있다. 5만9천원.
✔ 웨이브와 스트레이트 가능
✔ 4단계 온도 설정
✔ 넓은 열판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