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MADE
테일러메이드
최고의 품질과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골프 웨어로 유명한 테일러메이드가 올겨울, 울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호주 브랜드 울마크 컴퍼니와 손잡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가장 돋보이는 건 보기만 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하이넥 니트. 테일러메이드의 명성이 그대로 드러나는 웨어러블한 스커트와 겨울 무드가 가득 담긴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클래식한 골프 웨어의 진수를 보여준다.
CALLAWAY APPAREL
캘러웨이 어패럴
‘윈터 노스탤지어’라는 콘셉트로 겨울 시즌을 준비한 캘러웨이 어패럴은 따뜻한 크림 화이트 컬러와 모던한 블랙 컬러로 필드 위를 장식했다. 시즌에 걸맞은 울과 캐시미어, 퀼티드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스프라이프와 체크 등 귀여운 패턴을 로고와 함께 디자인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까지 놓치지 않았다. 필드 위에서 단정하면서도 무드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AVEN
에이븐
알래스카 야생화에서 이름을 딴 에이븐은 환경보호 및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는 하이브리드 골프 웨어 브랜드. 이번 겨울 시즌은 편안함과 기능성, 착용감까지 고려한 니트 중심의 클래식한 룩을 확인할 수 있다. 눈에 띄는 것은 빨강과 초록 등 원색을 활용한 컬러 포인트. 다양한 선과 패턴 또한 골프 룩에 한층 재미를 끌어올렸다. 클래식하고 단정하지만, 활동적인 무드까지 더하고 싶다면 제격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