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벤느 바디 모이스처라이징 멜트 인 밤
진한 보습력을 갖춘 오일 크림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로션만으로는 부족하지만 보디 오일 단독 사용이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제격이다. 250ml 3만2천원.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로션
3중 복합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내 수분 이탈을 막아주는 약산성의 촉촉한 보습 로션. 150ml 3만원.
-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밤
(병원 판매 제품, 홈페이지 구매 가능) 극건성 피부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고보습 케어 밤. 속 건조는 물론 가려움, 각질 개선 등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에 탁월한 제품. 500ml 4만8천원.
-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
피지오겔만의 피부 진정 성분인 PEA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보디 피부에 진정과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보디로션. 로션 타입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400ml 3만6천5백원.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바디로션
얼굴보다 두꺼운 보디 피부에 최적화된 초미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보디로션으로 피부 깊숙이 보습 성분을 전달해 촉촉한 보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400ml 3만3천원.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땅기고 건조한 보디 피부에 생크림 제형의 로션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돼 10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한다. 포근한 우디 향과 파우더 향이 합쳐진 향이 은은하다. 400ml 1만7천5백원.
가을철 건조함으로 진정과 보습이 필요한 건 얼굴 피부뿐만이 아니다. 얼굴보다 5배 두꺼운 보디 피부는 보다 깊숙한 곳까지 전달되는 보습 성분을 필요로 하며, 또 얼굴보다 피지 분비가 낮고 턴오버 주기가 길어 두드러지는 각질로 더 집중적인 보습 케어를 필요로 하기 때문. 특히 가을·겨울철 샤워 후 온몸의 피부가 땅기고 간지러운 증상이 쉽게 진정되지 않는 이유는 얼굴 대비 보디 피부의 수분량이 더 낮기 때문. 따라서 가을철 건조한 보디 피부에 충분한 보습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얼굴 피부보다 더 푸석하고 거칠어지기 마련이다. 혹시 벌써 팔다리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며 살이 트거나 오돌토돌 거칠고 등과 허벅지 피부가 가렵기 시작했다면? 보디 피부에 더 집중적이고 전문적인 케어 라인인 병원용 더마 보디로션&크림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더마 스킨케어만의 특별함
일반용 vs 병원용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에는 일반용과 병원용이 존재한다. 단일 라인이 아닌 2종으로 나눈 이유는 피부 건강과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전문가들이 피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 따라서 피부 상태에 따라 일반용과 병원용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더마 스킨케어만의 특별한 점 중 하나다. 병원용 라인은 일반 스킨케어 라인과 달리 노화 예방과 피부 노화 고민에 대한 케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더 많은 인체적용시험 자료를 구비한 것도 병원용 라인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