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력은 좋지만 제형은 가벼울 것, 포뮬러의 잔여감 없이 보디의 각질을 잠재워줄 제품을 원한다. 보디 케어의 고민이 시작되는 때. 크림 제형의 보디 제품이 아직은 부담스럽고, 여름철 주로 사용하던 미스트 타입으로 보디 케어의 간편함을 이어가고 싶다면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오일’을 추천한다.
가벼운 포뮬러와 미스트 타입의 보디 오일인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 오일’은 보습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 될 터. 오일 제형으로,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보디에 보호막을 형성하며 피부 전체에 부드러운 촉감을 향상시킨다. 피부의 건조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3가지 성분의 오일은 필수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 피부의 톤과 질감을 개선해주는 아르간 오일, 피부 보습과 보호 효과가 뛰어난 올리브 오일,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길러주는 아보카도 오일 함유로 전체적인 보디 피부를 케어한다.
모로칸오일의 대표적인 향인 프레그런스 오리지널 향은 럭셔리함을 더하며 은은한 잔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밤, 피부를 촉촉하고 은은하게 감싸줄 포뮬러와 향이 지금 날씨에 더없이 제격인 아이템이다.
EDITOR’S COMMENT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가을철에는 보디 케어에 더 신경을 쓴다.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 오일’은 오일 제형이지만 미스트 타입으로, 가벼운 포뮬러가 사용하는 데 부담이 없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이 저녁에 사용한 후 잠자기 전,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