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S COMMENT
피부 관리숍에 가서 관리받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편.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받는 듯해 만족도가 높다. 매일 피부 고민이 달라지는데 그날의 피부 고민에 맞게 3가지 모드 중 골라 케어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삼조다. 편안한 그립감으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아 계속 손이 가는 제품이다.
선선해진 날씨와 다가오는 명절연휴로 친구 또는 가족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다. 여름을 지나 잔뜩 자극받은 피부는 선선한 바람은 불지만 여전히 뜨거운 햇빛으로 왠지 더 푸석해지는 느낌이다. 하지만 피부 관리 숍에 가는 것도 만만치 않은 일. 어두워진 피부 톤,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떨어지는 흡수력, 피부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센스 있는 선물,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을 추천한다.
동국제약의 54년 피부과학과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은 하나의 기기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3가지 멀티 스킨케어를 누릴 수 있다.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했을 때 모드별 케어 효과도 다르다. 피부가 칙칙할 때 사용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모드’는 묵은 각질과 피붓결을 케어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일명 물광 샷이라 불리는 ‘흡수 모드’는 흡수 특허 기술인 멀티 중주파 기술로 화장품의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도와 쫀쫀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탄력 모드’는 미세 전류 에너지로 콜라겐 단백질 생성 및 피부 처짐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탄력 저하로 늘어진 피부나 도드라진 주름 등 처짐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모드별 5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디테일한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은 삼각형 모양 헤드가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커버하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글로벌 기준의 유해 물질 테스트(RoHS)와 FCC, CE, KC 품질 인증을 완료했다.
직관적인 3가지 버튼과 누를 때마다 나오는 친절한 음성 가이드로 뷰티 디바이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기기 작동을 어려워 하는 연령층도 사용법을 손쉽게 익힐 수 있다. 3종의 부스팅 앰플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과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브라이트닝, 보습, 안티에이징 케어로 신경 쓰이는 피부에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할 추석 선물, 그리고 나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으로 마음을 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