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시즌, 들쑥날쑥한 기온 변화로 인해 면역력 저하와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가 되면 ‘질염’ 증상이 나타나거나 악화되기 쉬워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가 필요하다.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흔한 질환이지만 자칫 방치했다가는 만성 질염이 돼 질속 유해균이 자궁까지 들어가 골반염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Y존 피부는 신체 부위 중 피부 장벽이 가장 얇고 취약해 면역력이 감소되거나 관리에 소홀해지면 분비물 증가, 가려움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이에 성분이 순하고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Y존 케어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탁월한 탈취력과 항균성이 입증된 저자극 생분해 여성청결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를 제안한다. 뷰티 브랜드 씨드비가 새롭게 출시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97% 생분해 입증을 완료한 제품으로,계면활성제와 잔여물이 Y존에 남지 않아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폼 타입의 제형이 쉽고 간편한 세정을 도와주며, 산부인과전문의 적합 인증을 받아 예민한 Y존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Y존 면역에 좋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며,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의 탈취 효과를 보여 타 브랜드 제품 대비 높은 탈취 효과를 입증했다고. 또한 항균 테스트를 통해 외음부 불편함을 유발하는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이 99.9% 제거되는 뛰어난 항균 효과를 나타냈다.
건강한 Y존을 위해 바람이 잘 통하고 여유 있는 순면 속옷을 입는 것을 권장하며, 월경 중 탐폰이나 패드는 2~3시간마다 교체하도록 하는 등 올바른 여성청결제 사용과 함께 깔끔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겠다. 가격은 2만 6천원.
문의 www.seedbee.co.kr
- 정기구독
- 공지사항
- 편집팀 기사문의 | 광고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