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책임지는 진정 케어
살랑거리는 바람에 몸도 마음도 설레어 어느 계절보다 야외 활동이 활발한 봄. 하지만 따사로운 봄볕에 뷰티 케어를 소홀히 하기 십상이다. 여름철 못지않게 높은 자외선 지수와 사시사철 걱정해야 하는 미세먼지, 이맘때면 기승을 부리는 황사까지 간과하기엔 너무 큰 불청객이 다양하게 포진해 있다. 포근한 날씨와 달리 외부 자극이 많은 환경 속에서 아침저녁, 아니 수시로 피부에 진정과 수분을 아낌없이 공급하는 것은 필수다. 특히 2,500시간 숙성 발효한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의 만남으로 편안하고 촉촉한 저자극 스킨케어가 그 답이 돼줄 터. 지리산 자연이 오랜 시간 키워낸 어성초를 함유하고 있으며 100시간 균 발효로 더 순하고, 더 진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인공 향료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어성초시카 퀵 카밍 라인. 포근한 날씨처럼 건강한 피부, 토니모리의 저자극 진정 케어로 피부에 편안함을 전할 타이밍이다.
-
DAY
어성초시카 퀵 카밍 97 토너
아침 세안 후 가볍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집중 진정 토너를 추천한다.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 97%와 엑소시카 함유로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산뜻한 워터 타입의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기본적인 토너로 사용함은 물론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후 피붓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거나 예민한 부위에 올려 진정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수시로 수분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하나의 토너로 3가지 수분 진정을 경험할 수 있는 만능 토너. -
NIGHT
어성초시카 퀵 카밍 93 패드
잠들기 전 고속 수분 진정과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패드로 관리해보자. 200ml 토너 용량을 모두 넣어 수분이 가득한 패드가 피부에 닿는 순간 급속으로 수분이 공급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흰버드나무 껍질 추출물과 위치하젤 함유로 각질과 모공 케어가 가능하며 세안 후 피부의 노폐물 제거에도 뛰어나다. 듀얼 비건 원단 패드로 엠보싱 면과 부드러운 면, 2가지 타입이 에센스의 유효 성분 전달은 증가시키고 자극은 줄여준다. 특히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지는 날에는 예민한 부위에 부착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EVERY TIME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쿨링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개 분사형 저자극 미스트로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침에 샤워한 후 피부 표면에서 빠르게 증발하는 수분을 전체적으로 잡고 싶을 때, 열 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쿨링하고 싶을 때 고르게 퍼지는 미스트 타입의 장점을 더욱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미스트 세럼을 어성초시카 퀵 카밍 90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즉시 피부 표면 온도를 6℃ 낮춰주는 것을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증명 완료한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EDITOR’S COMMENT
평소에 예민한 피부 타입은 아니지만 환절기나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조금 붉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어성초시카 퀵 카밍 라인은 진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그런지 처음 사용부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 바로 느껴졌다. 어성초시카 퀵 카밍 97 토너는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 전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으며, 어성초시카 퀵 카밍 93 패드는 고농축 진정 케어로 저녁 클렌징 후 예민해진 피부 위에 올려두면 피부가 빠르게 가라앉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은 고운 안개 분사 방식으로 피부에 골고루 도포되는 것이 특징. 작은 사이즈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보디 로션이 무겁게 느껴지는 날씨에 보디 전체에 사용할 수도 있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미스트 제품이다. by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