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잡티 없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자외선이 피부 노화를 앞당긴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이 봄에는 미백 케어에만 신경 쓰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는 매우 잘못된 생각이다. 자외선이 멜라닌 색소를 진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을 떨어뜨려 주름과 건조한 증상도 동반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봄에도 안티에이징 케어를 소홀히 할 수 없다. 즉 예전처럼 미백 케어는 봄, 안티에이징 케어는 가을로 이분화하는 것이 더 이상 의미가 없다는 얘기다. 젊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2가지 이상의 케어가 꾸준히 이루어져야 한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은 피부 표피와 진피 상부층의 기미와 잡티를 개선하고 무자극 테스트로 순하게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주름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은 고함량 펩타이드를 함유해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벨벳 제형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누구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포근해지는 날씨만큼이나 화사한 피부로 케어하고 싶다면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가 제안하는 2가지 제품으로 미백과 탄력 케어를 시작해볼 것! 외출하기 전 자외선 차단제까지 꼼꼼하게 챙겨 바른다면 스킨케어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제품은 전국 피부과, 제주국제공항 면세점, 제주 항만 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노원점,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온라인 쇼핑몰(https://skinmdlab.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가 제안하는 2-STEP 케어
지금 당장 화장대 위에 올려놓아야 할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2가지 제품으로 올봄, 피부에도 화사한 봄이 찾아온다.
아침저녁
#기미안티에이징
STEP 1 퓨어 화이트놀 세럼
대학병원 피부과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로 개발한 특허 원료인 화이트놀 성분을 담았다. 강력한 멜라닌 억제 효과를 선사해 색소침착이 진행되지 않도록 도와주며, 줄기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표피와 진피 상부층에 생성된 기미와 잡티를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실제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 임상 시험을 거쳐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순한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산뜻한 에멀전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세안 직후 퍼스트 세럼으로 사용해도 OK!
STEP 2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
99.7% 순수 분말 카퍼트라이펩타이드와 아세틸헥사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의 주름을 케어하고, 9가지 프리미엄 펩타이드와 마린 콜라겐이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크림.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벨벳 제형이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힘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을 공급한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주 오가피 추출물과 제주 배초향 추출물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지친 피부의 에너지를 높여주고, 특별한 미네랄 성분을 담은 제주 용암해수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1·2등급 원료로 만들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PLUS ITEM
제주마린 UV 프로텍션 SPF50+/PA++++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솔루션을 담은 UV 필터를 적용해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한다.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는 반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하며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을 지닌 제품으로 제주 용암해수, 씨솔트, 10가지 해초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한다. 또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생활 속 유해 광선과 블루라이트 차단까지 인증받은 점도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