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BAG
장미의 종류만큼 향도 천차만별. 생기 넘치고 상큼한 장미 향을 지닌 로즈 바이탈리티 핸드크림부터 라즈베리·피어니·복숭아 등이 조화를 이룬 플로럴 프루티 향의 로즈 치어풀니스 핸드크림까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손 피부를 가꾸기 좋다.
(왼쪽부터)록시땅 로즈 바이탈리티 핸드 크림, 로즈 치어풀니스 핸드 크림 각각 30ml 1만4천원.
IN THE CLOSET
서랍이나 옷장에 걸어두거나 오너먼트로 사용하기 좋은 왁스 태블릿. 관능적이면서 싱그러운 장미 향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 두고 즐기기 좋다. 왁스 태블릿 사이사이 보이는 말린 장미잎이 여성스러움을 배가해준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타블렛 로사 30g×2 4만2천원.
ON THE WASHSTAND
손 씻기가 일상인 요즘 같은 때는 핸드 워시에도 나만의 취향을 담아 손을 씻을 때마다 향취를 즐기는 기쁨이 크다. 핑크 페퍼콘으로 시작해 달콤한 라즈베리 향을 지닌 거품으로 손을 씻고 나면 파촐리, 화이트 머스크와 부드럽게 어우러진 풍성한 장미 향이 피부에 남아 은은한 잔향을 선사한다.
바이레도 로즈 핸드워시 450ml 7만2천원.
ON THE SKIN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불가리아 공인 로즈 오토 오일만을 사용한 잡티 세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피어오르는 싱그러운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할수록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줘 얼굴빛을 맑고 투명하게 가꿀 수 있는 것도 장점.
아이소이 BR 블레미쉬 케어업 세럼 35ml 4만9천원.
IN THE BATHROOM
“이솝 향수에는 성별의 경계가 없다”는 안내와 같이 여성스러운 장미 향에서 벗어나 스모키하고 활기찬 장미 향을 즐기고 싶다면, 이솝의 로즈 오 드 퍼퓸과 에이 로즈 바이 애니 아더 네임 바디 클렌저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이솝 특유의 우드, 스파이스, 흙 내음, 가벼운 스모크가 더해진 미묘하고 풍성한 노트가 마냥 여성스럽지만은 않은 중성적인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다.
(왼쪽부터)이솝 로즈 오 드 퍼퓸 50ml 18만원. 이솝 에이 로즈 바이 애니 아더 네임 바디 클렌저 100ml 1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