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2006년 MBC 예능 프로그램 <개그야>의 ‘사모님’ 코너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방송인 김미려. 이후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을 펼친 그가 SNS 공동구매 대열에 합류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품을 직접 먹는 모습, 영상 후기 등을 남기며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이벤트로 신뢰를 더한다.
이하정
배우 정준호의 아내이자 방송인인 이하정도 SNS 제품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하정’s pick’을 내걸어 기간별로 판매하는 제품을 소개하고 게시물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취급하는 품목은 다이어터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식품들. 제품 홍보뿐 아니라 섭취 루틴까지 공개하는 세심함으로 소비 욕구를 자극한다.
김성은
방송인 김성은은 뷰티 제품으로 공동구매 셀러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제품 브랜드 앞에 자신의 이름을 붙여 신뢰감을 준다. 집과 일터에서 공구 진행 제품을 착실하게 사용하며 홍보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이 같은 노력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했다. 그가 판매하는 뷰티 제품은 오픈과 동시에 줄줄이 품절되는 상황.
김송
방송인 김송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 제품 판매 플랫폼 ‘김송샵’을 운영하고 있다. 믿고 사는 송이 언니 숍을 의미하는 ‘#믿사송’ 해시태그에는 2,000개 이상의 게시물이 게재된 상황. 육류, 커피, 김치, 치약 등 취급하지 않는 게 없다. 전문 셀러라고 해도 될 만큼 세세한 설명을 덧붙이기도. 식자재의 경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까지 공유한다.
박지윤
욕망 아줌마에서 SNS 소통러로 자리매김한 방송인 박지윤. 평소 식탁에 오르는 음식들이 피드에 가득한 박지윤은 밀키트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여느 주부처럼 자녀를 키우고 있는 그는 밀키트를 자신이 직접 조리해보는 방식으로 “밀키트이지만 퀄리티 참 좋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낸다. ‘#박주부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도 잊지 않는 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