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CLEANSING
민얼굴에도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생기 있고 환한 피부의 비결은 단순히 물로만 씻어내는 세안 대신 아침 전용 클렌저를 사용해 잠든 피부를 깨우는 데서 시작된다. 밤새 올라온 피지와 유분, 덜 닦인 메이크업 잔여물을 꼼꼼하게 닦아내고 손끝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며 피부의 세포 하나하나를 깨우는 리추얼을 통해 더 맑고 혈색이 도는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것.
아침 세안제는 세정력보다 밤새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의 결과 톤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더 나아가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피부가 한 톤 맑아지는 등 피부 컨디션을 높일 수 있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담긴 약산성, 저자극의 마일드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왼쪽부터)
라곰 피에이치 밸런스 클렌징 바
피부에 유효한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글리세롤, 세라마이드 등을 피부 깊은 곳까지 이동시켜 세안 후에도 수분 함유량을 유지해주는 pH 5.5의 약산성 수제 클렌징 바. 100g 1만5천원.
아이소이 파하 클렌징 케어 바
밀크 유당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돼 자극에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각질을 케어해주는 데일리 세안 비누. 세안 후에도 땅김이나 건조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100g 1만2천8백원.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
피부 유해균을 억제하고 면역 기능을 조절해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데일리 클렌저. 트러블을 유발하는 인공색소, 유해 성분, 인공 향료 등이 들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160g 3만8천원.
이솝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
활기를 북돋우는 아로마 향과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가볍게 각질을 제거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200ml 6만9천원.
로하셀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135ml 1만8천원.
(왼쪽부터)
파머시 그린 클린
오렌지와 베르가모트 향의 약산성 클렌징 밤.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해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기초 케어를 한 듯 건조함 없이 피부 컨디션을 높여 준다. 100ml 4만2천원.
연작 전초 클렌징 인퓨전
화장 솜을 충분히 적신 후 피붓결을 따라 가볍게 닦아내어 밤사이 올라온 유분과 피지, 남아 있는 메이크업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하는 클렌징 인퓨전. 싱그러운 풀 향이 가미된 내추럴 시트러스 노트에 당귀, 감초 추출물이 은은한 한방 향을 선사한다. 200ml 4만원.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클렌징 폼
유기농 이모르뗄 플라워 워터와 비타민 E, 그레이프프루트, 샛수마, 만다린 등의 시트러스 과일 껍질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톤을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데일리 페이셜 클렌징 폼. 150ml 3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