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곳곳을 벚꽃으로 장식한 봄꽃 스파를 오픈한다. 유채꽃, 사과, 오렌지 등을 사용한 감성 테마 배스와 아쿠아 바에선 디저트 카페 ‘초량 1941’의 수제 벚꽃 우유를 선보인다.
벚꽃 한정판 노트
핑크와 화이트, 라일락 컬러를 조합한 벚꽃 그래픽이 사랑스러운 노트. 패브릭 소재 커버로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포켓 사이즈 2만9천9백원 몰스킨.
커피빈 벚꽃 굿즈
커피빈에서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핑크 그러데이션 글라스 머그, 샤이닝 핸들 글라스 머그, 피크닉 스푼 캐니스터, 벚꽃 머들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샤이닝 핸들 글라스 머그는 손잡이에 든 핑크 스와로브스키가 벚꽃 잎을 연상케 한다.
모이스처 리포솜 벚꽃 에디션
벚꽃이 만발한 자연 풍경을 붓으로 그려낸 듯한 일러스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봄기운을 가득 담았다. 3일 만에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퍼스트 수분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과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로 구성했다. 16만8천원대 데코르테.
벚꽃 머금은 홈 카페
경북 영주, 봉화에 조성한 벚꽃 농장의 통벚꽃으로 만든 ‘벚꽃 코디얼’. 감미료와 색소,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우유나 탄산수, 보드카와 섞어 다양한 벚꽃 음료를 즐길 수 있다. 650g 2만5천원 우리꽃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