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이케바나 화병. 줄기부터 화관까지, 꽃 전체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화병으로 한 줄기 꽃을 홀에 넣어 누구나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다. 가격미정 프리츠한센.
영국 왕실로부터 로열 워런트를 수여받은 포트넘 앤 메이슨의 한국 마켓용 블렌딩 홍차, 남산 블렌드.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한 다즐링에 장미 향을 블렌딩해 만든 홍차다. 홍차의 샴페인이라고도 부르는 높은 등급(FTGFOP : Finest Tippy Golden Flowery Orange Pekoe)의 세컨드 플러시 다즐링을 활용한 남산 블렌드는 특유의 무스카텔 향과 매력적인 장미색을 자랑한다. 가격 미정 포트넘 앤 메이슨.
20-70mm 자이스 렌즈가 탑재돼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ZV-1 화이트 에디션. 인물 보정에 특화된 소프트 스킨을 갖춰 후보정이 따로 필요 없다. 이미징 에지 앱을 통해 즉석에서 편집하고 전송할 수 있다. 99만 9천원 소니.
공원의 풍경을 자수로 담은 더 파크 쿠션. 오리털이 충전돼 포근하고, 친환경 면 소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와 브라운 2가지로 40×60cm 사이즈다. 8만원대 펌 리빙.
스팀 테크놀로지와 온도 제어 기능이 있어 풍부한 향과 식감을 자랑하는 토스터. 급수구에 소량의 물을 넣으면 스팀이 생기는데 빵 표면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다. 또 토스트, 치즈토스트, 바게트, 크루아상 등 빵 종류별로 데워지는 온도가 설정돼 빵에 맞는 가장 맛있는 온도를 찾아주며, 오븐 모드를 사용하면 그라탱·리소토·떡·쿠키 등 간단한 요리도 할 수 있다. 31만9천원 발뮤다.
만년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벗어난 세련된 디자인의 만년필 룩스. 메탈 컬러로 코팅 처리된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을 더한 룩스는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으로 손에 쥐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준다. 블랙 스틸 펜촉은 PVD 코팅 기법으로 마감해 소재의 색감을 그대로 살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도록 처리했다. 11만2천원 라미.
만년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벗어난 세련된 디자인의 만년필 룩스. 메탈 컬러로 코팅 처리된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을 더한 룩스는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으로 손에 쥐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준다. 블랙 스틸 펜촉은 PVD 코팅 기법으로 마감해 소재의 색감을 그대로 살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도록 처리했다. 11만2천원 라미.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원액만 엄선한 로얄살루트 21년 댄싱 드래곤 에디션. 영국 아티스트 브렛 라이더가 아시아의 음력 설날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동양적인 화려함을 컨템퍼러리 아트로 탄생시켰다.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용과 매듭 장식, 액운을 쫓아내는 의미를 담은 불꽃놀이 등 아시아 설날 문화의 상징적인 요소를 화려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20만원대 로얄살루트.
요리하는 동안 시간을 체크해주는 키친 타이머. 60분까지 체크가 가능하고 받침을 돌려 사용하면 된다. 2만원대 뱅에크디자인.
공기 정화와 가습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 유해 박테리아는 물론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까지 제거해 깨끗한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다. 1백30만원 다이슨.
뼈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마그네칼D.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이 1:1 비율로 배합됐으며, 칼슘과 마그네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도 함유돼 있다. 969.6mg×112정, 2만8천2백원 유사나.
와인의 숙성 과정 중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침전물을 거르거나 아직 음용 적기에 이르지 못한 어린 와인의 타닌을 부드럽게 하고 산소와의 접촉을 통해 향을 발산시키는 디캔터. 섬세하고 유려한 디자인으로 디캔팅 과정에서 손실될 수 있는 향기와 미감의 변화를 최소화한다. 디캔터 아마데오 50만원대 리델.
분침과 시침이 연결돼 있어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벽시계, 다임 월 클락. 22.5cm 15만원대 스텔톤.
탁월한 커피 맛과 아름다운 색감, 공간을 영롱하게 채우는 크리스털 커팅 디자인의 물탱크가 적용된 ENA8 매시브 알루미늄. 원두 고유의 풍미를 담은 에스프레소, 벨벳 질감의 파인폼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다. 고기능 세부 설정을 통해 개인 취향을 담은 퍼스널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누구나 홈 바리스타가 될 수 있다. 390만원 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