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라서 더 아름답다_배우 김지우
스타 셰프 레이먼 킴과 결혼해 아이를 낳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배우 김지우.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던 그가 무려 10kg을 감량하고 완벽한 보디라인을 완성했다. 그는 운동, 식단, ‘눈바디’ 등 감량 단계의 고단한 과정을 모두 SNS에서 공개했고, 복근이 선명하게 새겨진 몸매가 완성됐을 때 멋진 보디 프로필을 찍어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고, 미국 언니들 같은 힙과 어깨, 팔, 복근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운동에 몰두하고 있다.
-
#다 함께 스트레칭해요!_가수 가희
결혼 후 발리로 이주해 두 아이를 낳고 생활하다가 2020년 귀국한 걸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그는 요즘 유튜브를 통해 운동 동영상을 올리는 데 열심이다. 모닝 8분 운동, 기초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 15분 댄스 피트니스 같은 영상을 제작해 다 함께 운동을 하자고 독려한다. 또 그는 틈날 때마다 SNS에 ‘눈바디 셀카’를 올리며, “자꾸 들춰보고 확인해야 정신이 들지”라고 스스로 마음을 다잡고 있다.
-
#요가의 정석_모델 야노 시호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사랑이 엄마로 알려진 일본 톱 모델 야노 시호는 평소 요가와 서핑 등으로 체력과 몸매 관리를 꾸준히 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2018년부터 온 가족이 하와이로 이주해 생활하고 있는데, 그의 SNS에는 아름다운 하와이를 배경으로 촬영한 요가 동작과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요가 동작을 취하는 야노 시호의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는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일본 잡지사와 함께 요가 온라인 강좌를 꾸준히 열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참여해보도록!
-
#운동을 못 하면 건강 식단으로_개그우먼 권미진
KBS <개그콘서트> ‘헬스걸’을 통해 103kg에서 51.5kg으로 반쪽이 된 개그우먼 권미진. 그가 2020년 평생 반쪽을 찾아 8월의 신부가 됐다. 결혼과 동시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축복을 받게 된 그는 “임신이라는 좋은 핑계로 정신줄 놓아버리는 요즘, 정신 번쩍 들 때마다 최대한 건강하게 잘 챙겨 먹는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음식은 곧 건강 음식! 그의 SNS 피드에는 밥 대신 달걀을 넣어 만든 김밥이나 채소로 채운 고기말이 등 건강 요리가 줄을 잇는다.
-
#승마 홀릭_배우 김재경
걸 그룹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은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소문났다. 보드, 등산, 필라테스, 승마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데, 이 중에서도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로 승마를 꼽았다. 틈만 나면 승마를 하러 간다는데, 한겨울이라도 말을 타고 나면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땀이 난다고. 승마로 다듬어진 완벽한 보디라인 덕분에 휠라 속옷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
#웨이크서핑에 푹 빠진 다이어터_가수 소유
다이어트 식품 광고로 유명한 소유는 “과거에는 극한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그에게 다이어트는 일상이다. 그가 푹 빠져 있는 운동은 웨이크서핑. 이 덕분에 그의 SNS에는 유독 배 위에서 찍은 사진이 많다. 단골 바지선(배)이 있을 정도다. 이뿐 아니라 틈틈이 근력 운동을 하거나 춤 연습하는 영상도 올라와 있어 완벽한 몸매의 비결을 엿보게 된다.
-
#건강 미인? 부단한 노력!_ 가수·배우 유이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으로 꼽히는 유이는 “건강한 몸은 무조건 마른 몸이 아니라 자신의 몸을 지탱할 수 있는 근육과 지방을 가진 몸이라고 생각한다”며 네이버TV에 <유이의 라스트핏>이라는 홈트 채널을 열었다. 이 홈트레이닝 콘텐츠에서 유이 본인의 트레이너 선생님과 함께 부위별 운동을 초급-중급-고급의 세 단계로 나눠 그녀만의 운동 루틴을 전수하고 있다. 그의 SNS에서는 폴댄스부터 스트레칭까지 활력 넘치는 시간을 엿볼 수 있다.
-
#여성들의 대표 워너비_모델 한혜진
다이어트가 숙명인 모델에게는 운동과 식이 조절이 일상이다. 여자들이 워너비 삼는 한혜진의 SNS 피드의 상당수는 피트니스에서 찍은 ‘눈바디’다. 연말 계획도 ‘송구영신 다이어트’란다.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 운동법을 설명하지는 않지만, 사진만 봐도 “조용히 빵을 내려 놓게 되는(댓글 중)” 영상이 특징. 나머지 피드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들이라 보고만 있어도 절로 식욕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
#코로나19도 이겨낸 운동광_배우 오윤아
최근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아들 바보’로 등극한 배우 오윤아는 레이싱걸 출신답게 언제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운동광’이라 불릴 정도로 운동을 탐닉한 결과다. 요가와 필라테스를 오래 해왔고, 요즘에는 요가·필라테스·발레 동작과 효과를 접목시킨 탄츠플레이, 골프 등을 즐겨하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해 직접 탄츠플레이를 시범해 보이기도 했다.
-
#운동은 배신하지 않아_ 개그우먼 김지혜
남편인 개그맨 박준형과 함께 JTBC 예능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하며 큰 웃음을 주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혜. 그는 매일 필라테스, 골프, 요가 등의 운동을 하는 운동 마니아이기도 하다. 촬영이 없어 여유가 있는 날에는 필라테스와 골프를 연습하고, 집에 있을 때는 요가 매트를 펴놓고 요가에 빠져든다. 특히 요가는 오래 해온 덕분에 자세나 동작의 난이도가 수준급이다.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건 운동뿐. 매일 운동하기, 몸은 정직하니까”라고 말하는 김지혜의 피드를 보면, 느슨해진 마음이 팽팽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이어트 성공 후 인생이 달라졌다!
가수·예능인 유재환
-32kg +건강
통통하고 동글동글한 외모로 사랑받았던 작곡가이자 예능인 유재환이 32kg이나 감량한 뒤 날렵한 이미지를 갖고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도 업그레이드됐다. 그동안 심각한 통풍과 허리 디스크, 역류성식도염 등 10가지 질환을 앓았는데, 다이어트 이후 건강이 많이 나아졌다고.
배우·감독·작가 구혜선
-14kg +자신감
2020년 결별의 아픔을 거치며 부작용처럼 살이 올랐던 구혜선이 마음 회복의 속도만큼 다이어트에도 속도가 붙고 있다.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14kg 감량 후 리즈 시절로 되돌아온 뒤, 43kg을 목표로 계속 다이어트 중이다. 그 덕분인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 중이고, 세 번째 뉴에이지 앨범 <숨3>를 발표했다.
개그맨 조세호
-30kg +완벽한 핏
양배추라는 예명처럼 동글동글한 모습이 귀엽던 조세호가 30kg을 감량한 뒤,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한 핏을 자랑하고 있다. 워낙 패션에 관심이 많았으나 그걸 드러내지 못했는데, 이제는 완벽히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된 것. 이제 그는 당당히 “옷 잘 입는 개그맨”으로 불리길 바랄 수 있게 됐다.
배우 이창훈
-15kg +젊음
동료 방송인 정은아의 “아이 아빠로 살 거야? 아니면 배우로 다시 돌아올 거야?”라는 말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창훈. 그는 다이어트 100일 만에 15kg을 감량하고 근육질 몸으로 변신했다. 몸만 보면 20·30대 못지않다는 평. 게다가 그동안 지방간이 정말 심각했는데, 다이어트 성공 후 지방간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가수 신동
-37kg +비주얼
항상 슈퍼주니어에서 통통함과 유머 담당이었던 신동이 37kg 감량에 성공하며 한창 물오른 외모를 자랑 중이다. 그동안 살에 파묻혀 주목받지 못했던 이목구비와 선명한 쌍꺼풀 라인, 날렵한 턱선을 뽐내며 ‘만찢남’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다이어트를 하며 건강한 음식으로 세끼 모두 챙겨 먹으면서 체력이 오히려 좋아졌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