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러브 쇼파드
새해엔 보다 사랑스러운 나를 만나고 싶다면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로, 풍부한 장미 향이 느껴지는 러브 쇼파드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강렬한 레드 패키지에 사랑스럽고 유혹적인 향을 담았다. 100ml+클러치 15만9천원.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생동감 넘치는 핑크 페퍼와 풋풋한 텐더 로즈, 매혹적인 파촐리가 톡 쏘면서도 따뜻한 잔향을 남긴다. 거리에서 느껴지는 에너지와 젊은 한국 여성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이 향수와 함께 새해에는 보다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나의 모습을 되찾는 건 어떨지. 50ml 13만8천원.
조 말론 런던 센트 페어링 트리오
센트 페어링을 제안하는 조 말론 런던에서 베스트 코롱과 센트 페어링하기 좋은 코롱 2가지 미니어처 사이즈로 함께 선보인다.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포피 앤 바알리 3가지 센트 페어링 트리오 중 내게 어울리는 향기를 찾아보자. 10ml + 9ml + 9ml 13만원.
바이레도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기쁨과 슬픔을 동시에 느끼는 10대들의 소용돌이 같은 감정과 음악에서 영감받은 릴 플레르, 10대들의 가능성과 대담함 그리고 신실함을 담아냈다. 탠저린, 로즈, 사프란, 앰버, 블론드 우드, 카시스를 상징하는 6가지 컬러 캡과 컬러 패키지로 나만의 영감의 원천이 되는 향수를 소장해보길. 100ml 29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