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Ⅱ피테라 에센스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주는 워터 타입 에센스인 피테라 에센스가 스트리트 아트와 뮤직 그리고 다양한 팝 컬처 요소를 아우르는 대담하고 개성 넘치는 바틀 디자인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230ml 23만원대.
-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깃털처럼 가벼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표현해주는 쿠션. 내추럴부터 완벽한 커버 피부까지 이 쿠션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12g×2 15만8천원.
-
끌레드뽀 보떼 2020 A/W 홀리데이 에디션
깊이감 있는 모브 컬러와 메탈릭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섀도 팔레트와 우아함과 동시에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블랙 스완의 모습을 담은 2개의 립스틱은 이번 겨울 놓쳐서는 안 될 리미티드 에디션중 하나. 아이새도 6g 10만원대, 립스틱 4g 6만5천원대.
-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클렌징 밤
순하고 실키하며 영양감 넘치는 텍스처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로즈힙 오일과 타마누 오일이 겨울철 거친 피부에 진정과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75ml 14만원대.
-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겉과 속, 피부 장벽, 피부 늘어짐,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림.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팩처럼 사용해도 좋다. 50ml 11만5천원.
-
마크제이콥스 퍼펙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정신에서 영감을 얻은 향수로 낙관적이며 자아 수용적인 면모와 독창성을 담았다. 그의 손목에 있는 'perfect'라는 문구의 타투는 마크 제이콥스가 자기 자신에게 스스로 외우는 주문인 '나는 있는 그대로 완벽하다'를 담은 것. 중독적인 매력이 있는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진정성 있는 나를 원한다면 향수를 통해 힘을 얻어보길. 100ml 14만7천원.
-
라엘 유기농 탐폰 레귤러
흡수체 내부, 외피, 제거용 실까지 모두 100% 유기농 순면으로 구성된 유기농 탐폰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게다가 기존 탄피형보다 더 많은 양의 생리혈을 흡수해 활동성이 높은 운동, 물놀이 등을 즐기는 날에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반갑다. 레귤러, 슈퍼 모두 12개 9천5백원.
-
라벨영 쇼킹바디보습액
제품 이름처럼 피부 건조함, 각질, 갈라짐 등의 문제성 보디 피부 증상을 집중 케어해주는 고농축 수분 오일. 예로부터 약방에서 쓰였던 약재 성분인 달맞이꽃종자유와 카렌듈라 오일이 주성분으로 겨울철 갈라지고 거친 피부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250ml 3만원.
-
비욘드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만나 완성된 패키지의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의 힘을 담은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보습과 탄력을 전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보디로션. 600ml+150ml 4만6천원.
-
끌레드벨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
초저분자 콜라겐을 쿠션에 담아 피부 탄력과 보습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 오일 성분을 제거함으로써 피부에 초밀착돼 마스크에 묻어남이 덜한 것도 특징이다. 가격미정.
-
아리얼 클린 앤 세이프 올 그린 데일리 페미닌 와입스 by 뷰티팩토리
2주간 산부인과 테스트 완료,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독일 더마테스트액설런트 등급 획득과 같은 인증 사실만으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티슈 타입 여성 청결제. 오염으로부터 공격받기 쉬운 Y존의 자기 방어력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 원단으로 제작돼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편리함도 장점. 20매 가격미정.
-
이자녹스 테르비나 루미에 광채 트리트먼트 블루 에디션
광채 효능을 지닌 태반 내 아미노산을 재조합해 개발한 성분과 금·다이아몬드 파우더 등을 함유해 얼굴을 모든 각도에서 다이아몬드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트리트먼트. 농축된 수분과 보습감이 세안 후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하나의 가격으로 1+1 구성도 놓치지 말 것. 100ml×2 12만원.
-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프로그램 2020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컨디션과 변화 주기에 맞춰 케어할 수 있는 30일 프로그램. 첫째, 피부 정화를 시작으로 찻잎 유래 효소가 피부 턴오버를 도와 각질량을 개선하고 보습감을 준다. 둘째,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 피붓결을 탄탄하게 한다. 셋째, 노화 징후를 케어해 피부의 컨디션을 완벽하게 회복시킨다. 30일간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나이를 회복시키는 프로그램으로 더 어린 피부로 가꿔보자. 15ml×3ea 1백10만원대.
-
쇼파트 퍼퓸 러브 쇼파드
찬 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더 농밀하고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향기에 마음이 끌린다. 터키시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의 우아한 향을 시작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관능적인 무드가 겨울철 매력적인 향으로 만끽하기 좋다. 30ml 7만9천원.
-
해피바스 스킨유 에센스 로션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보디로션으로, 거친 피부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붓결로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끈적이지 않고 바른 후 72시간 유지되는 높은 보습력도 장점. 향기로운 프리지어 향이 산뜻함을 배가시킨다. 385g 1만8천9백원.
-
바이레도 리유니언&디볼스
1990년대의 아이코닉한 무드를 재현한 톤 다운된 브릭 레드 컬러의 리유니언과 피부를 즉각 밝고 환하게 만들어 생기를 불어넣는 오렌지 레드 컬러의 디볼스. 골드·실버 메탈릭 소재에 구조적인 커브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각 3g 6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