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저자극 선크림은 없을까?
사계절 내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선크림이 필수다. 특히나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는 선크림 없이 밖에 나가는 건 금물. 하지만 선크림이라도 다 같은게 아니다. 우선 확인해야 할 것은 자외선 차단 지수, 빌라쥬11팩토리의 워터프루프 시카 선로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도 걱정 없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보호막으로 땀과 피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격렬한 액티비티를하는 이들도 문제 없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지만 백탁현상이 없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성분이라 가볍고 깔끔한 데일리 선크림을 찾는 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선크림을 찾는 이에게도 적격이다.
백탁 없이 투명한 워터프루프 보호막 뻑뻑함은 no! 물방울 터지듯 촉촉하게
빌라쥬11팩토리 워터프루프 시카 선로션 SPF50 PA++++ 80ml
-
CHECK POINT 1
백탁 없이 투명한 워터프루프 보호막으로
땀, 물, 피지, 자외선 강력 차단워터프루프 시카 선로션은 수분과 유분에 강력한 액티비티프루프 방수 코팅막으로 수분, 유분과 접촉시 하얗게 녹아내리는 일반 선크림과 달리 격렬한 활동 후의 물이나 땀에도 흘러내리거나 녹지 않아 강력한 액티비티프루프 지속력을 선사한다. 피부에 바르고 난 뒤 반전 되는 제형으로 오랜 지속성 및 물과 땀에 강한 선 효과를 내는 것. 피부 도포 전에는 오일을 감싸고 있는 수분으로 인해 촉촉하게 밀착되고, 피부 도포 후에는 수분을 감싸고 있는 오일로 인해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선 효과가 나타난다.
-
CHECK POINT 2
젤 워터 드롭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산뜻하고 가벼워 데일리 선크림으로 쓰기 좋은 워터프루프 시카 선로션은 젤 워터 드롭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뻑뻑하지 않게,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쫀쫀한 젤 제형이 피부 롤링 시 워터드롭제형으로 변환되어 물방울 터지듯 촉촉하게 발리고 수분 에센스와 같은 보습감이 가득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번들거림 없이 말끔하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보습막을 형성한다.
-
CHECK POINT 3
알러젠 프리 향으로 더욱 안전하게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로션워터프루프 시카 선로션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안전한 향료를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IFRA(국제향료협회) 기준을 통과하고 EU및 국내 식약처 기준 무첨가,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 기준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CHECK POINT 4
자연유래 성분 함유워터프루프 시카 선로션은 피부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풍선덩굴꽃/잎/덩굴 추출물, 약모밀 추출물, 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토코페롤, 해바라기씨오일, 멕시칸치아씨 추출물은 영양,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빌라쥬 11 팩토리 Story
화려한 가로수길에 위치한 '화장품 공장'이라는 독특한 콘셉의 공간을 지니고 있는 빌라쥬 11 팩토리는 화장품에 미친 연구원이 엉뚱한 고민을 하다가 시작된 브랜드다. '하루 종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해주는 크림들은 왜 이렇게 비쌀까'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메이크업 제품은 왜 없는 걸까?' '시트 한 장으로 메이크업을 지우는 클렌징 시트를 개발하면 어떨까' 등등 괴짜스럽지만 소비자의 니즈를 파고드는 기발한 발상에서 비록되었다. 특히 이 박사님(연구원)은 수많은 엉뚱한 생각과 아이디어로 세계 최초 씨씨 크림의 창시자이자 개발자로도 유명하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고드는 독특한 발상으로 시작한 빌라쥬 팩토리는 지금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독특한 발상의 화장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