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EAUTY
BEAUTY
봄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페이셜 솝을 이용해 세안부터 신경 쓰자. 미세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과 피지 등을 제거해 윤기와 투명감 있는 피부는 물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On March 31, 2020 0
미지근한 물을 얼굴에 끼얹으며 먼지와 땀을 닦아낸다. 이 단계에서 유분기가 포함된 노폐물 외에는 모두 닦아낼 수 있다. 물의 온도는 32℃ 정도가 좋다.
손바닥의 남은 물기로 비누 거품을 만든다. 거품망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폭신폭신한 거품이 완성된다. 중간에 물을 더하면 거품이 느슨해져 세정력이 떨어지니 애초에 적당한 물기와 함께 거품을 만드는 것이 좋다.
쫀쫀한 거품을 얼굴에 묻힌 뒤 손끝으로 충분히 마사지해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흡착시킨다. 눈 주위와 콧방울 옆, 입술 아래 등은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기 쉬우니 거품을 이용해 꼼꼼하게 마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꼼꼼한 거품 세안을 했다면 노폐물이 거품과 함께 씻겨 물 위에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페이셜 솝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윤기 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식물성 성분인 야자수와 코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가 땅김 없이 편안하다. 150g 4만7천원.
천연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와 같은 pH 농도를 구현해 피부 장벽의 손상과 건조함을 케어해준다. 80g 1만5천원.
유기농 무화과와 꿀이 함유된 페이셜 솝으로 물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흰 크리미한 비누 거품이 만들어진다. 80g 2만4천원.
식물 유래 세정 성분에 유기농 곡물을 더해 세안 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주는 페이셜 클렌저. 메시백에 넣은 클렌저를 물에 흠뻑 적셔 거품을 충분히 내기 좋다. 85g 1만8천5백원.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불순물을 한 번에 제거해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페이셜 솝. 100g 13만8천원.
전통 수제 비누 공법으로 완성한 40일 숙성 비누로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과잉 피지를 세정하고 청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00g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