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 말론 런던 베티버 앤 골든 바닐라 코롱 인텐스 상큼한 그레이프프루트 티를 시작으로 라벤더 그리고 우아하면서도 따뜻한 바닐라 향이 남녀 구별할 것 없이 연인을 한 향기로 사랑스럽게 감싸준다. 100ml 24만8천원.
2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 푸른 나무로 가득 찬 정원의 향기로운 꽃향기가 느껴지는 플로럴·우디 계열의 향수. 여성은 물론 부드러운 향을 선호하는 남성에게도 잘 어울린다. 100ml 16만5천원.
3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오드뚜왈렛 시트러스, 후추의 활력과 조화를 이루는 부싯돌 노트가 광활한 대지를 닮은 남성적인 향기. 자연 요소의 겸손하고 조화로운 향기로 은은한 잔향이 특징이다. 100ml 15만4천원.
4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EDT 사랑스러운 핑크 보틀에 담긴 상쾌한 오리엔탈 플로럴 프루티 시프레 향. 베르가모트, 자몽, 라즈베리의 톡 쏘는 상큼함이 어우러져 밝고 빛나며 본능적인 향이 특징. 90ml 19만1천원.
5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 EDT 불투명한 파스텔 그린 톤의 보틀에 아로마틱 푸제르 스파이시 그린 향의 현대적이고 남성적인 향기를 가득 담았다. 틀에 박히지 않은 진실된 방법으로 서로의 관계를 표현하는 현대적인 사랑을 기념하고자 하는 연인에게 제격이다. 90ml 14만5천원.
6 티파니 앤 러브 포 힘 우드 베이스의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수. 진저, 만다린, 카다멈의 오일로 시작해 향나무의 아로마틱함과 신선함이 우디함과 조화되는 따뜻한 향이 사랑과 헌신을 표현해준다. 90ml 14만2천원.
7 딥티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은은하면서도 관능적인 로즈 플로럴 부케에 프레시한 베르가모트, 딥한 나무 향의 파촐리 하트가 어우러지고 마지막으로 스파이시한 핑크베리가 터치돼 무심한 듯 세련된 여성을 닮은 향. 75ml 21만원.
8 딥티크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 생생한 민트 향이 제라늄의 플로럴 노트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고 우디한 파촐리가 더해져 부드러운 신사를 연상케 하는 향기. 향수 속의 히든 노트인 장미 향이 남성적인 베이스 향에 섬세함을 더해 더욱 특별하다. 75ml 21만원.
- 정기구독
- 공지사항
- 편집팀 기사문의 | 광고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