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PANTONE)이 선정한 2020년 '올해의 컬러'는 바로 클래식 블루.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라는 의미를 지닌 컬러로 당당함과 자신감을 담았다. 대담한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쿠스토바르셀로나 역시 눈가에 클래식 블루를 더했다.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메이크업 아이템과 함께 내면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표현하며 한 해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
맥 프로스트 립스틱
미세한 펄감이 입술을 더욱 볼륨감 있게 연출해주는 립스틱. 3g 3만1천원.
-
러쉬 갤럭시 립 스크럽
설탕, 호호바씨 오일, 라즈베리 오일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20g 1만6천원.
-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아이부터 치크 메이크업까지 멀티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웜 톤 & 쿨 톤 팔레트. 12.4g 4만8천원.
-
맥 아이섀도우 #인더섀도우스 #트라이애니얼웨이브
파우더 타입으로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밀착돼 색이 오래 지속된다. 1.5g 2만7천원대.
-
컬러랩 젤드라이
램프 없이 젤 네일의 고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고발색 네일 라커. 10ml 8천원.
-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메탈릭
강렬한 컬러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다. 5ml 3만4천원.
-
겔랑 수퍼 아쿠아 세럼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30ml 19만6천원.
-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차이나블루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표현해준다. 1.1g 3만원.
-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무너짐 없이 완벽한 페이스 핏을 연출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15g 3만2천원대.
-
나스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젤 타입 포뮬러로 점막과 눈가에 부드럽게 그려지며 블렌딩이 용이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1g 3만3천원.
-
스틸라 아이크림 쉬머 &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은은한 광택감으로 우아한 룩을 완성해주는 리퀴드 섀도. 4.5ml 3만5천원.
-
메이크업포에버 스타 릿 파우더 #19
미세하고 고운 광채 펄 입자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눈부시게 반짝이는 룩을 완성한다. 컬러별 용량 상이 3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