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BIKINI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비키니가 올 시즌에도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얇은 끈으로만 연결된 스트링 비키니는 과감한 노출로 섹시한 인상을 줄 수 있어 매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다리가 짧은 편이라 고민된다면 하이웨이스트 브리프 혹은 깊게 파인 하이 레그 디자인의 브리프를 고르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HALTER– NECK
매끈하게 뻗은 직각 어깨 소유자의 매력을 배가해주는 최적의 아이템. 어깨가 넓어 콤플렉스인 이들에게도 강추! 목 부위를 감싸면서 어깨가 시원하게 드러나 가녀려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 화려한 컬러나 패턴일수록 시선이 분산된다.
TUBE TOP
마르고 볼륨감이 부족해 고민이라면 튜브톱 비키니로 시선을 돌려보자. 비교적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 노골적으로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걱정을 덜 수 있다. 여기에 프릴 장식이나 셔링 장식 등의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실루엣이 탄생한다.
ONE–PIECE
디자인은 물론 활동성과 실용성 또한 놓치고 싶지 않다면 원피스 수영복이 정답이다. 해변이나 실내 수영장 등 어디서든 유용하게 활용 가능할 뿐더러 데님 팬츠나 스커트 등과 매치하면 비치웨어로도 손색없기 때문. 여름마다 꺼내 입어도 촌스럽지 않을 솔리드 컬러는 물론이고 올 시즌 유행의 최전방에 선 네온 컬러, 타이다이 패턴까지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MONOKINI
은근히 드러나는 속살이 얼마나 섹시하게 느껴지는지 아는 이들에게 모노키니는 거부할 수 없는 아이템일 것이다. 가슴을 가로지르며 깊게 파인 디자인부터 배나 허리 부분을 유니크하게 커팅한 제품까지 강조하고 싶은 부위에 따라, 마음대로 선택해볼 것.
RASH GUARD
햇볕 알레르기나 팔뚝 살이 고민이라면 래시가드가 제격이다. 상체의 노출을 최소화해 햇볕을 차단해주고 탄탄한 소재가 몸매를 잡아줄 테니까. 상반신이 완벽하게 가려지는 만큼 하의는 짧을수록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