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PE SHIRT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차분하고 세련된 기운을 주입하고,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만렙' 스트라이프 셔츠. 올여름에는 볼드한 라인, 과감한 디테일의 스트라이프 셔츠로 에너제틱하고 경쾌한 매력을 강조해볼 것. 셔츠 위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하고, 라피아 해트로 포인트를 더하면 페미닌 무드가 녹아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셔츠는 늘 입는 것보다 두세 사이즈 정도 넉넉하게 골라야 쿨해 보인다.
MORE ITEMS
STRIPE DRESS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원피스가 정답! 원색의 선을 대담하게 조합한 원피스는 비치 드레스로, 가느다란 라인과 점잖은 컬러가 만나면 오피스 룩으로 활약하며 시원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다. 한 벌만으로도 멋스럽지만, 레이어드를 활용하면 새로운 무드의 원피스 룩을 즐길 수 있다. 살갗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시스루 톱과 넉넉한 실루엣의 베이지 팬츠에 에스닉 무드의 원피스를 매치하면 시크한 서머 룩이 완성된다.
MORE ITEMS
STRIPE PANTS
시원하게 쭉 뻗은 세로 라인처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트라이프 팬츠. 지난 시즌이 스트라이프 쇼츠의 리즈 시절이었다면, 올여름에는 시원한 리넨 소재와 넉넉한 실루엣의 팬츠가 바통을 이어받아 맹활약 중이다. 심플한 티셔츠와 매치하면 편안한 듯 세련된 멋이, 또 다른 패턴의 상의와 함께하면 화려한 매력이 도드라진다. 파스텔컬러 스트라이프 팬츠에 핑크 블레이저를 셔츠처럼 턱인하고, 앵클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하면 모던한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다.
MORE ITEMS
STRIPE T-SHIRT
피카소, 장 폴 고티에 등 수많은 아티스트가 즐겨 입었던 스트라이프 티셔츠. 어디에든 무난하게 어울리는 베이식한 아이템이자 머린 룩의 키 아이템으로 군림 중이다. 올 시즌에는 잔잔한 줄무늬 대신 넓고 선명한 선, 다양한 컬러와 각기 다른 방향의 줄무늬로 분방한 분위기를 내는 게 유행이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어우러진 티셔츠와 언밸런스 헴라인의 스트라이프 스커트에 볼드한 벨트와 반다나로 완성한 서머 보헤미안 룩으로 자유와 낭만을 느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