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SKIN CARE
헤어드라이어 대신 머리를 말려주는 헤어 미스트, 세수만으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팩 등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하거나 알고 있던 제품의 용도를 변형해 우리의 뷰티 라이프를 업그레이드해줄 스킨케어 아이템을 모았다. 특히 이제는 화장품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K-뷰티’답게 국내 브랜드에서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1 BRTC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티백 자체가 거품망 역할을 하도록 만든 클렌저. 가루가 날리거나 씻겨 내려가는 파우더 타입 제품에 비해 실용성이 높다.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제거 성분을 담아 모공을 케어해주고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5ea 1만5천원.
2 미친스킨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아이크림
마스크 팩 형태의 리프팅 팩으로 5분 정도 붙이는 것만으로 모공을 케어하고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리프팅 팩을 떼면 피부에 남아 있는 에센스가 굳으면서 8분 정도 리프팅 작용이 시작된다. 이후 씻어낸 뒤 동봉된 아이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정제된 알부민 성분과 리프팅 특허 원료를 함유해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고 병풀 추출물, 아데노신, 로즈메리잎 등의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5ea 3만원.
3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세럼
제품을 바르면 특유의 따가움을 느껴 일명 ‘욕 세럼’으로 불린다. 부드러운 제형의 붉은 세럼은 수용성인 AHA와 지용성인 BHA 성분을 함유해 화학적 필링을 돕는다. 각질, 모공 속 노폐물, 피지 등을 제거해주며 피부에 마사지하듯 롤링 후 흐르는 물에 씻어낸다. 35ml 2만8천원.
4 오유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각질 제거의 과정을 마스크 팩 하나로 줄여준다. 1분 정도 붙였다 뗀 뒤 부드럽게 롤링하면 끝. AHA·BHA·PHA 성분이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해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한다. 천연 코코넛을 발효해 만든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10ea 4만원.
FOR MAKEUP
제품 하나로 간편하지만 완벽한 커버가 가능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의 활약. 시간은 절약하고 아름다움은 잡을 수 있도록 터치 한 번으로 베이스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서나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
1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
볼펜 모양의 독특한 패키지의 아이브로 키트. 2가지 컬러의 브로 펜슬, 윤곽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디파이너, 하이라이터가 완벽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0.4g 4만9천원.
2 조성아뷰티 피치 톤 커버 스틱 02피치
커버와 톤 업을 6:4 비율로 배치한 톤 업 케어 제품으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백 특허 성분과 코코넛 수액, 슈퍼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속건조는 피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제품 하단에 미세모 브러시가 있어 꼼꼼하고 섬세한 커버가 가능하다. 14g 3만8천원.
3 메디큐브 블루 캡슐 쿠션 SPF50+/PA+++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루론산 성분의 민트 블루 베이스, 화장이 뜨는 것을 방지해주는 나노 세라마이드 성분의 아이보리 베이스, 판테놀 성분으로 보습 커버를 돕는 파운데이션의 3중 수분 압축 쿠션 파운데이션. 퍼프에 알약 모양 그대로 묻어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건조함 없는 밀착 커버 효과를 선사한다. 12g 3만1천5백원.
4 16 브랜드 아이매거진 #05 센치 무드 데이
한 번의 브러싱으로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로즈 핑크·로즈 브라운 컬러의 투톤 블렌딩 섀도. 내장된 브러시에 2가지 컬러의 섀도를 고루 묻힌 뒤 눈머리부터 눈꼬리 끝까지 부드럽게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2g 1만3천원.
HOW TO
1 보습 성분을 함유한 민트 컬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합쳐져 자연스러운 베이스를 완성한다. 퍼프로 가볍게 두드리며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2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를 위해 피치 컬러가 톤 업 스틱을 사용한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바른 다음 가볍게 두드려 밀착시킨다. 추가적인 커버가 필요하면 한번 더 덧바르거나 밝은 컬러 베이스를 하이라이터처럼 사용해도 무방하다.
3 밝은 컬러로 눈썹 모양을 잡고 어두운 컬러로 빈 곳을 채운다. 디파이너를 사용해 눈썹 위아래의 윤곽을 정교하게 살리고, 눈썹뼈 아래에는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을 더한다.
4 내장된 브러시에 섀도를 적당량 묻혀 한번에 음영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화사하고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은 밝은 컬러의 비율을 높이고, 어두운 컬러를 더 많이 묻히면 스모키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