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스킨럽 스파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세계 최초의 트리플 실리콘 헤드가 장착된 클렌징 디바이스로 콧방울, 눈가 잔주름 등 굴곡이 있는 얼굴 곳곳의 노폐물까지 맞춤 클렌징한다. 3개의 헤드가 버튼에 맞춰 방향과 세기를 달리해 움직이기 때문에 번거로운 세안 동작 없이 손쉽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물이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제품이며, 사용한 실리콘 헤드는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리프팅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24만9천원.
뷰티 인플루언서 백명진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주기적으로 관리해도 각질이 금세 쌓여 애써 바른 안티에이징 크림이 피부에 흡수되지 못해 고민이에요. 주기적으로 스파에 가고 싶지만 비용도, 시간도 부담스러워 데일리 홈 케어 제품을 찾다 DPC 스킨럽 스파를 사용하게 됐어요. 실리콘 재질의 트리플 헤드 제품은 보기에도 신기했지만 사용해보니 제품 이름에 '스파'를 넣은 까닭을 알겠더군요. 클렌징 디바이스지만 단순 클렌징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노폐물 및 각질 제거 덕분에 피부는 유리처럼 깨끗해졌고, 얼굴이 살짝 끌어 올려지는 듯한 리프팅 효과도 있더라고요. 풀 메이크업도 단 3분이면 충분해 씻기 싫은 날에도 이제 꼭 클렌징은 하고 자요.
@jini809
에디터 고윤지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꼼꼼하게 데일리 클렌징도 하고 주기적인 각질 제거도 하고 있지만 손이 잘 닿지 않는 콧방울 주위에 생기는 화이트헤드와 피지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피부 또한 예민해 여느 클렌징 디바이스도 특유의 자극 때문에 며칠 쓰지 못하고 창고 신세였는데요. DPC 스킨럽 스파는 클렌징 후 잔여감도, 피부 자극도 없어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버튼만 누르면 트리플 헤드가 앞으로 3도, 뒤로 7도가량 움직이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한 클렌징을 도와주죠. 사용한 실리콘은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제품 때문에 생기는 트러블 걱정도 전혀 없어요.
@frente_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