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TTERBUG
밤하늘에 쏟아진 별처럼 빛나는 골드 글리터가 포인트다. 촉촉한 파운데이션에 글로시한 보습 크림을 섞어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신 베이스를 완성한 다음, 골드 하이라이터로 광대뼈 부위와 볼을 감싸듯 쓸어준다. 눈두덩에 미세한 입자의 펄 섀도를 바르고 광대뼈 부위엔 그보다 큰 글리터를 붙여 영롱하게 연출한다.
1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브릴리언스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내는 샴페인 골드 컬러 하이라이터 10g 4만원.
2 미샤 듀이 글로시 아이즈 #허니로스트 금펄과 은펄이 섞여 텁텁함 없이 투명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골드 베이지 컬러 섀도 2g 8천원.
3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크림 묵직하고 진한 텍스처의 고보습 크림 50g 3만원.
PURE SMOKY EYES
깔끔한 피부 표현과 또렷한 캐츠 라인이 만나 시크하다. 세미매트한 피니시의 파운데이션으로 잡티 없는 베이스를 만들고 젤 타입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 안쪽 점막까지 빼곡하게 채운다. 눈꼬리를 날렵하게 올려 빼주고 언더라인도 같은 방법으로 꼼꼼하게 그린다. 눈매가 동동 떠 보이지 않도록 블랙 컬러 섀도로 자연스럽게 스머징한다.
1 맥 아이섀도우 #카본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블랙 컬러 섀도 1.5g 2만7천원.
2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컬러어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으깬 장미 컬러 립스틱 3.2g 2만7천원.
3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 #블랙 부드럽게 그려지고 번짐 없이 굳는 젤 타입 펜슬 아이라이너 0.5g 2만2천원.
GLOSSY WINE LIP
우아한 와인 컬러 립에 글로시한 텍스처가 더해져 입술이 한층 도톰해 보인다. 윤광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를 매끈하게 정리한 뒤 톤 다운된 블러셔로 생기를 입힌다. 딥한 와인 립스틱을 풀 립으로 꽉 채워 바르는데, 본래 입술보다 오버되게 그려 볼륨감을 준다. 쫀쫀한 투명 립글로스로 유리알 같은 광택을 얹어 마무리한다.
1 지방시 루즈 앵터딧 비닐 #12 입술에 얇은 필름을 씌운 듯 은은하게 반짝이는 플럼 와인빛 립스틱 3.3g 4만4천원.
2 맥 클리어 립글라스 립 컬러에 영향을 주지 않고 빛나는 광택을 더하는 투명 립글로스 15ml 3만원.
3 크리니크 치크 팝 #블러쉬팝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톤 다운된 코럴 컬러 블러셔 3.5g 3만원대.
COLOR EYELASH
눈동자에 비치는 블루 컬러의 속눈썹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뷰러로 속눈썹을 완벽하게 컬링하고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발리는 블랙 마스카라를 이용해 뿌리부터 꼼꼼하게 세운다. 어느 정도 마르면 쨍한 블루 컬러의 마스카라로 속눈썹 끝부분을 선명하게 물들인다. 부담스럽지 않도록 그러데이션하고 입술은 누디하게 표현한다.
1 어반디케이 더블팀 듀얼 컬러 마스카라 #곤조 양쪽에 각각 크림 텍스처와 글리터 톱 코트가 담긴 블루 컬러 마스카라 4mlx2 3만원대.
2 나스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익스트리시트 블랙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지 않은 크리미한 텍스처의 마스카라 6g 3만8천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마뜨 #살몬마뜨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주름과 각질 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주는 누드 핑크 컬러 립스틱 4g 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