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W BRONZING SKIN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구릿빛 피부를 위해 전체적으로 한 톤 어두운 컬러의 베이스를 깐다. 그 위에 소량의 바셀린을 덧바르면 촉촉하게 윤기 나는 브론징 스킨이 완성된다. 전에 바른 베이스가 벗겨지지 않도록 바셀린을 손등에서 충분히 녹인 뒤, 물 묻힌 스펀지로 가볍게 두드릴 것! 나머지 광대뼈 외곽과 눈두덩은 스틱이나 파우더 타입 브론저로 음영을 살려 정돈한다.
1 나스×에르뎀 컬렉션 #부두릴리 가볍게 밀착되는 물먹은 오키드 컬러 립스틱. 3.4g 3만7천원.
2 로라메르시에 매트 래디언스 베이크드 파우더 브론즈 #01 가루 날림이 적은 프레스드 타입 브론즈 파우더. 7.5g 5만8천원.
3 톰포드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글로우 스틱 #선스트럭 한 번에 블렌딩할 수 있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컨투어링 스틱. 10g 6만5천원.
GOLD BROWN EYE
다각도에서 빛나는 미세한 펄감의 골드 브라운 크림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 따뜻한 광택을 준다. 눈 중앙에만 크고 화려한 입자의 골드 글리터를 얹어 은은한 하이라이트를 입힌다. 눈매에 입체감이 살아나 한층 깊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이 된다. 투명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려주면 내추럴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1 샤넬 레스 4 옴브레 팔레트 #274 골드, 베이지, 브라운 등 음영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4가지 컬러의 섀도 팔레트. 2g 7만9천원.
2 베네피트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우 라이너 #버쓰데이수트 밀착력 있게 발리는 골드 브라운 톤의 크림 섀도. 4.5g 3만원.
3 에스쁘아 노웨어 스파클 립스틱 #이브닝 블링블링한 글리터가 더해진 적보랏빛 립스틱. 3.6g 2만원.
VINTAGE ORANGE LIP
살짝 빛바랜 듯한 오렌지 브라운 립을 표현하는 게 중요하다. 쨍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연한 살구 컬러로 덮어 채도를 낮춘다. 면봉을 사용해 입술 중앙 위주로 블렌딩하며 오렌지 컬러가 비치도록 연출한다. 눈에도 오렌지빛이 감도는 헤이즐넛 컬러의 스틱 섀도로 분위기를 더하고 촉촉한 글로스를 얹어 마무리한다.
1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릴리 #타티아나 연한 살굿빛과 비비드한 오렌지 톤 립스틱. 4.2g 4만1천원.
2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722 끈적임 없이 풍부한 광택을 주는 브라운 컬러 글로스. 5.5g 4만1천원.
3 이니스프리 아이 컨투어링스틱 #엣지4호 향긋헤이즐넛초콜릿 얼룩 없이 펴 발리는 헤이즐넛 컬러의 스틱 섀도. 2.3g 7천5백원.
HEALTHY CHEEK
태양에 그을려 상기된 듯한 치크를 연출하기 위해 광대뼈 외곽에 금빛 펄이 담긴 오렌지 블러셔를 펴 바른다. 볼 중앙과 눈머리, 눈썹뼈, 콧대, 입술산에도 베이지 톤의 하이라이터를 쓸어 광을 더한다. 눈두덩에 따뜻한 코럴 컬러를 입히고 속눈썹 가까이 짙은 오렌지 코럴 섀도를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립은 채도가 낮은 핑크 브라운 컬러로 거슬리지 않게 마무리한다.
1 샤넬 앙프린떼 드 데저트 카키, 다크 브라운, 베이지 등 따뜻한 색감의 섀도가 담긴 4구 팔레트. 2g 8만1천원.
2 맥 하이퍼 리얼 글로우 팔레트 #플래쉬+오우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3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트 파우더. 0.15g×3 5만9천원.
3 나스 파워 매트 립 피그먼트 #아메리칸우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오래도록 지속되는 말린 장밋빛 리퀴드 립. 5.5ml 3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