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HIGH-TECH BEAUTY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무한 진화를 거듭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뷰티 디바이스의 신세계.

On September 13, 2018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39277-331536-sample.jpg


1 실큰의 스킨비비드
피부의 적정 온도를 맞춰주고 음파 진동으로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배가시킨다. 피부 온도가 내려가 크림을 발라도 겉돌 때 히팅 모드를 사용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흡수가 빨라진다. 모공이 도드라져 보이거나 얼굴이 부었을 땐 쿨링 모드로 모공 수축 및 부기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음파 진동이 더해진 부스터 모드는 2가지 기능을 모두 증대시킨다. 모드별로 2분 30초씩 타이머 기능이 있어 안전하며, 배터리 충전 방식이라 침대 위에서도, TV를 보면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8만9천원.

2 서린메디케어의 플라즈마 샤워
이온화된 기체 상태의 물질인 플라즈마를 뷰티 디바이스에 이용했다. 40℃ 내외의 저온에서 만들어진 에너지가 표피뿐만 아니라 진피까지 도달해 피부 살균 및 재생에 도움을 준다. 흡수·탄력·진정 3가지 기능으로 나뉘는데, 흡수 모드는 나이트 케어 시 사용하기 좋다. 흡수 모드로 피부 전체를 먼저 마사지한 뒤 고농축 크림이나 앰풀을 바르면 유효 성분이 진피층 깊숙이 전달된다. 탄력 모드는 보습 크림을 바르고 기기로 피부를 끌어 올리듯 마사지하는 것.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가 건강하고 탄탄해진다. 진정 모드는 트러블이나 흉터가 있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증상을 완화시킨다. 43만8천원.

3 포레오의 UFO
20분 동안 붙이고 있어야 하는 마스크 팩 관리를 90초 만에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기기에 전용 마스크 팩을 부착한 뒤 마사지하면 LED의 보온·냉온 기능으로 에센스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된다. RED LED는 피부에 닿는 즉시 열감으로 모공을 열어 흡수력이 높아지고, BLUE LED는 늘어진 모공과 염증을 줄여 피부가 쫀쫀하게 달라붙는다. GREEN LED는 칙칙한 피부가 밝아져 전체적으로 균일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사용 전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크기가 작고 가벼워 편리하다. 전용 마스크 팩은 일어나자마자 사용하면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아침용과 자기 전에 사용하면 영양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저녁용 2가지로 출시된다. 35만3천원.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39277-331535-sample.jpg


1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영양 크림, 미백 크림 등 원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고 기기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초음파가 피부의 길을 열어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된다. 진동이 추가된 초음파 진동 모드로 뒷목, 어깨, 손 등 피로가 쌓인 부위를 마사지해도 좋다. 다이아몬드와 강도, 광택이 유사한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의 헤드를 장착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들고 있어도 무리가 없다. 22만원대.

2 LG프라엘의 토탈 리프트 업 케어
미세 전류와 고주파 열에너지가 피부를 자극해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타이트닝 모드 3분, 리프팅 모드 3분씩 나뉘어 총 6분간의 집중 탄력 케어가 진행된다. 세안 후 수분젤을 얼굴이나 기기의 헤드에 적당히 바르고 리프팅이 필요한 부위를 아래에서 위로 올려가며 마사지하면 된다. 주름이 많이 생기는 목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음성 가이드가 나와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헤드 부분을 외과 임플란트용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다. 한 번 충전하면 무선으로 120분간 작동한다. 47만9천원.

3 바나브의 핫&쿨 스킨 핏
시시때때로 변하는 피부 온도를 이상적으로 지켜 탄력 있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자외선을 많이 받아 시뻘겋게 달아오르면 쿨링 모드로 내려주고, 반대로 차가워져 모공이 꽉 닫히면 히팅 모드로 열어주면 된다. 체온과 비슷한 36℃의 부스터 모드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일반 마스크 팩이나 코 팩을 붙인 뒤, 그 위에 마사지해 효과를 배가할 수도 있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퉁퉁 부은 눈의 부기를 내려주기도 한다. 온찜질과 냉찜질이 가능해 제모 혹은 과격한 운동 후 몸에도 활용 가능하다. 19만8천원.

4 야만뷰티의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
초음파·고주파·EMS 기능을 탑재한 홈 케어 다이어트 기기다. 셀룰라이트가 많은 보디나 울퉁불퉁한 페이스 라인을 효과적으로 정리해준다. 특허 받은 이중 링 구조를 통해 고주파의 온열 에너지가 피부 속 진피층까지 도달해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EMS 전기 자극은 평소 사용하지 않는 얼굴의 표정근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세기로 조절해가며 자신에게 맞는 강도로 마사지할 수 있다. 완벽한 방수 기능이 있어 입욕 또는 샤워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49만원.

CREDIT INFO
에디터
황혜진
사진
박충열
2018년 09월호
2018년 09월호
에디터
황혜진
사진
박충열